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코디 가브란트 VS TJ 딜라쇼 카드 캔슬 조짐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코디 가브란트 VS TJ 딜라쇼 카드 캔슬 조짐

평산아빠
반응형


코디 가브란트 VS TJ 딜라쇼 카드 캔슬 조짐

(가브란트는 2달전 등부상을 당했고 1차 스팀셀 치료를 받았는데 생각보다 부상이 회복되고 있지 않아 이 문제로 곧 독일에 가 스팀셀 치료를 받는다고 하네요. 

데이나 화이트는 아직 불참이 확정된건 아니지만 걱정은 현실이라고 얘기했고,

딜라쇼는 만약 가브란트가 싸울 수 없다면 드미트리우스 존슨과 싸우고 싶다고 하네요. 

딜라쇼는 화이트에게 전화해 드미트리우스 존슨의 UFC 최다 방어전 기록 수립을 저지하고 싶다고 얘기했고 화이트의 답변은 "그거 재밌겠는데" 였네요.

하지만 정작 당사자인 드미트리우스 존슨은 딜라쇼가 챔피언이라면 이건 슈퍼파이트기에 뭔가 해볼만하지만 그는 그저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플라이급 선수들을 제치고 기회를 얻으려는 밴텀급의 그저 한 선수라며 플라이급에 딜라쇼보다 더 많이 이기고 더 많은 연승을 거두고 있는 선수들이 많다며 관심이 없다고 하네요. )

저스틴 게이치 VS 마이클 존슨 TUF25 피날레 메인이벤트로 격돌

(게이치가 비록 TUF 피날레지만 메인이벤트로 UFC에 데뷔하네요.)

다니엘 코미어 VS 존 존스 UFC214 메인이벤트 공식발표

(데이나 화이트가 존 존스의 복귀전은 메인이벤트가 안될거라고 했는데 역시 믿을게 못되는 화이트의 발언이죠.ㅎㅎ

또한 백업 플랜으로 지미 마누와를 언더카드에 출전시키고 이 둘 중 빠지는 선수가 생기면 바로 대타 투입을 한다고 합니다.)

[루머] 캣 진가노 VS 크리스 사이보그 추진중 

(진가노라면 나빠 보이지 않은 카드네요.)



크리스 와이드먼 VS 켈빈 가스텔럼 UFC on FOX25 메인이벤트로 격돌

(와이드먼이 5년만에 PPV 이벤트가 아닌 이벤트에 참가하네요. 이 매치는 꽤나 흥미롭네요. 과연 가스텔럼이 항시 주장하는 리치/신장 핸디캡으로 미들급은 어렵다는 말이 진짜일지 가늠해 볼 수 있는 시합으로 보이고 가스텔럼이 이 테스트를 통과한다면 웰터급 미련버리고 본격적으로 미들급에서 타이틀을 노릴거 같네요.)

루크 락홀드 : 7월에 무사시와 싸우고 싶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혔네요. )

에밀 믹 UFN109 부상으로 아웃 

(좋은 메인카드 하나가 빠졌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