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크리스 사이보그가 안젤라 마가나에게 펀치를 날리는 영상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크리스 사이보그가 안젤라 마가나에게 펀치를 날리는 영상

평산아빠
반응형

크리스 사이보그가 안젤라 마가나에게 펀치를 날리는 영상

(영상이 있을거 같았는데 역시 누군가는 찎었네요. 다행히 체중을 실어친 펀치는 아니었네요.)

사이보그를 기소하기로 결정한 안젤라 마가나

(최대 6개월 징역, 1천달러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다고 합니다. 뭐 이렇게까지는 되지않겠죠. 사이보그는 경찰에 체포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제시카 아이 : 내 일자리를 지키고 플라이급으로 간다.

(제시카 아이는 현재 4연패중으로 잠깐 휴지기를 가지고 복귀합니다. 그녀는 일단 짤리지 않게 이번 경기 승리하고(Job saving match라고 표현하네요.) 그녀가 그토록 원하던 플라이급으로 옮긴다고 하네요.

하지만 TUF는 참가하지 않을거라고 합니다. 자신은 나이가 30이며 수많은 20대 얘들과 같이 생활하다간 누군가 죽여버릴지도 모른다는게 그 이유네요. 또한 누군가의 코칭을 받을 필요를 느끼지 못한다고 하네요.)



더스틴 포이리에의 UFC211 파이트 키트 5,100달러에 낙찰

(자선 기부 물품으로 내놓았는데 5,100달러에 낙찰되었네요. 포이리에 셔츠를 5백만원 넘게 주고 산다라 ... 포이리에의 인기를 짐작할 수 있는 부분이네요.)

비토 벨포트 : 마쿼트전 이후 UFC를 떠나지만 은퇴하진 않아.

("UFC를 떠나겠지만 난 계속 경쟁할거야. 파이팅은 나의 열정이야. 요즘 UFC는 스포츠라기보다 쇼이며 파이터들은 운동선수라기보다 아티스트에 가까워. 아직 MMA가 스포츠로 제대로 인정받지 못하는 부분은 유감스러워. 난 그것을 바꾸는데 도움이 될거야."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