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요엘 로메로 VS 로버트 휘태커 인터림 타이틀전 확정!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요엘 로메로 VS 로버트 휘태커 인터림 타이틀전 확정!

평산아빠
반응형


요엘 로메로 VS 로버트 휘태커 인터림 타이틀전 확정!

(UFC213 코메인 이벤트로 확정되었네요. 드디어 미들급이 다시 제대로 돌아갈거 같네요.

이로써 원래 코메인이벤트 카드였던 아만다 누네스 - 발렌티나 쉐브첸코 시합이 메인이벤트가 되었네요.)

요엘 로메로 VS 로버트 휘태커 승자 예상 설문 결과

(로메로가 살짝 더 많은 선택을 받았네요. 하지만 뭐 거의 50대50의 결과네요.)

쉐인 버고스 VS 고도프레도 페페이  UFC on FOX25 카드 추가

(쉐인 버고스가 드디어 기회를 잡았네요. 여기서 이긴다면 탑15 경계선 위치의 또하나의 강자가 탄생하겠네요.)

전 인빅타 FC 플라이급 챔피언 밥 혼착이 2년반을 쉰 이유

(37세의 고령의 나이로 TUF26 트라이아웃에 참여한 밥 혼착이 챔피언의 자리에서 2차방어까지 성공하고 2년 반을 싸우지 않은 이유는 남편이 일자리 문제로 미주리로 이사해야했고 그래서 그곳에서 훈련할 체육관을 찾아야 했는데 편안하다고 느껴지는 체육관을 찾는데 시간이 오래 걸렸고 그 와중에 부상까지 당하며 방어전을 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플로이드 메이웨더 VS 코너 맥그리거 팬 프로모 영상



TJ 딜라쇼전에 대한 드미트리우스 존슨의 생각

("세상 모두가 아는 것처럼 나는 어떤 것도 동의하지 않았다. 나는 여전히 레이 보그와의 계약을 기다리고 있다. 딜라쇼가 플라이급에 오는건 딜라쇼 맘이지만 그는 내 체급에서 이기고 순서를 기다려야 한다.)

TJ 딜라쇼 본인이 한 설문 "누가 DJ와 싸우는 걸 보고 싶은가"

(압도적이네요. 사실 저도 딜라쇼 - DJ가 보고 싶네요.)

DJ-딜라쇼전에 대한 레이 보그의 생각

("솔직히 DJ와 싸우고 싶다. 하지만 나는 상대가 누가되던 나와 마주선 상대에 집중한다. 누가 상대건 신경 안쓴다. DJ와 싸우는게 더 좋지만 그게 아니라면 윌슨 헤이스를 붙여달라. 문자그대로 지금 이용할 수 있는 나의 상대는 윌슨 헤이스 뿐이다." )

보스로직표 포스터에 대만족한 다니엘 코미어

("드디어 이 X같은걸 되돌려놀 시간이다. 헤이 UFC 이런게 포스터다. 이거보다 더 좋게 만들든지 돈주고 이 포스터를 살 방법을 알아봐라.")    

데릭 루이스 : 마크 헌트전 이후 은가누를 원한다.

("프란시스 은가누 그는 정말 무식하다. 그녀석에 관해선 전혀 걱정하지 않는다. 그가 많은 쓰레기 같은 말들을 하고 있기에 헌트전 이후 그와 싸우기를 원한다. 헌트전 이전에도 그와 싸우고 싶었지. 그녀석이 내가 느리다느니 어쩌구 저쩌구하는 X같은 이야기들을 해댔지. 그는 거품이 많다. 나는 어쨌든 그보다 더 났다.")

데이나 화이트 : 코너 맥그리거는 UFC209 시합 거절에 대해 토니 퍼거슨을 비난했다.

(토니 퍼거슨이 마이클 존슨전을 거절한거에 대해 코너가 화이트에게 문자를 보냈다고 합니다.

그 내용은 "화이트 이런 녀석에게 너는 돈을 주는거야? 그는 거기 있었고 체중을 맞췄고 그와 싸울 마이클 존슨이 준비되어 있었어. 그런데 시합을 거절해. X같은 겁쟁이. 이 녀석에게는 1달러도 주면 안돼" 이라고 합니다.

데이나 화이트는 이게 맥그리거의 멘탈리티라며 자신이 코너를 사랑하는 여러 이유 중 하나라고 하네요.) 

세이지 노스컷 VS 클라우디오 푸엘레스 UFC214 카드 추가

(노스컷의 라이트급 복귀전이네요. 상대는 TUF 준우승자군요.)

헤난 바라오 밴텀급 복귀전 상대는 알저메인 스털링

(결국 밴텀급으로 다시 복귀하는군요. 이 시합은 UFC214에서 열립니다. 과연 바라오가 제대로 감량할 수 있을지...)

정찬성 VS 히카르도 라마스 UFC214 카드 공식 발표

(오늘 공식 발표가 났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