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킥복싱 스타 구칸 사키 UFC와 계약!!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킥복싱 스타 구칸 사키 UFC와 계약!!

평산아빠
반응형


킥복싱 스타 구칸 사키 UFC와 계약!!

(정말 생각하지 못했던 선수가 UFC와 계약했네요. 라이트헤비급에서 뛴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직 상대와 데뷔 날짜가 정해지진 않았는데 본인은 9월 네덜란드 대회에서 데뷔하고 싶어 하네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독점적인 장기 계약을 체결했다고 하는거 보니 일회성 이벤트 선수로 데려온게 아닌 것으로 보이고 본인 스스로 코너 맥그리거 이후 UFC에서 한 최고의 투자라고 자평하네요. ㅋㅋ 굉장히 자신감이 넘치네요.

구칸 사키는 2015년 7월 이후 경기를 하지 않았고 이 기간 아마도 MMA 준비한게 아닌가 싶네요. 

구칸 사키가 과연 얼마나 레슬링과 주짓수가 준비되어 있을지 ...

구칸 사키전 레그킥을 차다 다리가 부러진 타이론 스퐁의 현재가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복싱으로 전향해 8연승을 하고 있네요. 스퐁은 MMA를 접었나 보네요.

비토 벨포트가 원하는 다음 상대

(네이트 마쿼트와의 시합을 끝으로 UFC를 떠나지만 은퇴하지 않기로 결심한 벨포트는 이후 차엘 소넨, 반다레이 실바 등과 싸우길 원한다고 합니다.)

UFC의 재계약 오퍼가 만족스럽지 못한 게가드 무사시

(UFC의 재계약 조건이 전혀 좋지 못하다고 하네요.  또한 자신이 싸울 상대는 루크 락홀드이고 UFC도 락홀드전을 성사시키려 한다고 하네요. UFC가 독점으로 계약협상을 할 수 있는 기간은 한달반 남았다고 합니다.

무사시는 라이진을 가든 벨라토르를 가든 빅네임이기 때문에 UFC에서 잡으려면 굉장히 협상을 잘 해야 할텐데...

후려치기 하지말고 무사시랑 잘 협상해서 락홀드전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사이보그와의 페더급 시합을 원하 캣 진가노

(자신의 트윗을 통해 기록을 위해 사이보그와 붙게 해달라고 UFC에 빌어왔다며 팬들에게 이 시합  성사를 도와달라고 요청하네요.

사이보그의 상대가 캣 진가노에서 메간 앤더슨 쪽으로 흘러가는 신호일까요?)

조단 메인 VS 베랄 무하마드 UFC213 카드 추가

(급오퍼받고 랜디 브라운을 잡은 무하마드가 조단 메인과 붙는군요. 과연 메인이 3연패하며 이대로 사라져갈지 어느 정도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무하마드를 잡고 다시 경쟁력을 입증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헥터 롬바드전을 거절한 라샤드 에반스

(헥터 롬바드와 전화통화를 한 스티븐 마로코에 의하면 라샤드 에반스가 자신과의 시합을 거절했고 현재 상대가 정해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데이나 화이트 : 코너 맥그리거는 메이웨더와의 시합 이후 돌아오지 않을거야.

("메이웨더와 시합이 성사되면 그는 아마 6~7천만달러를 벌게 될거야. 내 생각에는 이런 시합을 해놓고 어떻게 천만달러짜리 시합으로 돌아올 수 있겠어? 그는 영리하지만 돌아오지 않을거야. 파이트 비지니스는 배고파야 이루어져.  

7천5백만달러를 가진 사람이 얼굴에 펀치를 맞는 일을 하는건 쉬운게 아니야. 메이웨더를 상대로 코너는 현재 배고픈 상태야. 그 돈이 필요하지. 그리고 코너는 사람들이 틀렸다는걸 증명하고 싶어해."

GSP라면 2천만달러짜리 시합은 만들 수 있지 않을까요? 그걸로도 역시 부족하지만 ... 코너가 은퇴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네요. 그런데 사실 코너는 알도전을 끝으로 벌만큼 벌었다고 은퇴하려고 했었죠.)

릭 글렌 VS 게빈 터커 UFC216 카드 추가

(환상적인 데뷔전을 치른 게빈 터커가 바로 빅 네임을 얻었네요. 릭 글렌이 컨텐더 포텐셜을 보여주지 못하면서 좀 이른 시기에 게이트 키퍼가 된 느낌이네요.)

로비 라울러 : GSP는 나를 원하지 않을거야.

("ATT를 떠난 것은 내가 떠나야 할 시간이었기 때문이다. 그곳은 더이상 나를 위한 곳이 아니다. 거기에는 여전히 많은 친구와 트레이닝 파트너들이 있지만 내가 있을 곳이 아니다. 이게 내가 말할 수 있는 전부다.

GSP는 페이버뷰를 최대한 많이 팔면서 자신이 이길 선수를 고르려한다. 내 생각에 나를 원하진 않는거 같다. 나는 몇경기 이겨야 GSP가 관심을 가질 수 있다." )

결국 계체 규정을 바꾼 뉴욕주체육위원회

(다니엘 코미어의 타월게이트로 인해 곤욕을 치른 뉴욕주는 선수가 저울에 올라갈 때 절대 아무것도 누구도 터치하면 안된다는 룰을 만들어 오늘 발표했네요.

결국 자신들의 잘못을 간접적으로 인정하는군요.)    

조제 알도 : 코너 맥그리거와의 리매치는 일어나지 않을거야.

(코너와의 리매치는 내가 어떻게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이건 UFC에 달린 일이다. 우리는 이 시합이 일어나지 않을거란 것을 안다. 그가 UFC로 복귀할지도 미지수이고 이미 리매치를 추진했지만 그가 거절했다. 이건 다시 추진되지 않을거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