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109 구스타프손 VS 테세이라 각종 승자 예상(팬예상, 판타지게임, 배당율, 업셋) - 뻔한 이벤트? 본문

MMA/MMA

UFN109 구스타프손 VS 테세이라 각종 승자 예상(팬예상, 판타지게임, 배당율, 업셋) - 뻔한 이벤트?

평산아빠
반응형


UFC Fight Night 109 판타지 게임 예상

UFC Fight Night 109 탭폴로지 예상

UFC Fight Night 109 배당율

UFC Fight Night 109: Gustafsson vs. Teixeira odds - BestFightOdds


1. 엇갈린 예상

- 최초로 엇갈린 예상이 하나도 없네요. 뭔가 좀 뻔한 이벤트가 되었네요.

2. 주목할만한 신예

- 알둘 라작 알하산 선수를 주목할 필요가 있겠죠. 

겨우 UFC 2전째를 치르는 선수가 아크메도프를 상대로 71%의 승률을 도박사들에게 받고 있습니다. 뭐 경기 시작하고 2분안에 상대를 눕혀버리니 그럴만도 합니다.

아크메도프는 UFC 커리어에 있어 거너 넬슨 정도에게 이 정도의 언더독을 받았고 카일 노크, 엘리주 잘레스키, 세르지오 모라에스, 브라이언 에버솔 등에게 탑독을 받은 선수로 꽤나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는 선수입니다.

과연 또한명의 신성이 탄생할지 주목이 됩니다. 

알하산 선수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코멘트는 밑에 관련포스팅을 참고하세요.

관련 포스팅 : UFN109 구스타프손 VS 테세이라 대진표 - 구스타프손의 반격의 서막

3. 승리확률이 가장 높은 선수는?

-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미샤 서쿠노프가 팬들의 신뢰를 가장 많이 받고 있고 도박사들은 급오퍼받고 들어온 상대와 싸우는 노르딘 탈렙과 ATT로 이적한 페드로 무뇨즈 선수에게 큰 신뢰를 보내고 있네요. 이번 이벤트는 많은 경기들이 배당차가 큰 경기들로 포진되어 있네요.

4. 평산아빠 생각

- 배당율 기준으로 메인카드는 구스타프손, 서쿠노프, 사운더스, 알하산, 탈렙, 헤르만슨 선수가 탑독으로 생각됩니다. 저도 전혀 위 3개의 예상과 다르질 않네요.

테세이라는 구스타프손의 발을 잡기 어렵고 오즈미데어가 과연 이 위치인지도 조금 의심스럽고 오즈미데어보다 더 좋은 타격가인 니키타 크릴로프를 상대로도 굉장히 좋은 스탠드업 퍼포먼스를 보여준 서쿠노프기에 믿음이 가고 소보타의 그래플링에 대응하며 자신의 사이즈로 밀어붙일 수 있는 사운더스이며 알하산의 폭발력을 믿어보고 급오퍼받은 선수와 싸우는 요즘 부쩍 성장한 탈렙은 확실히 믿음이 가고 헤르만슨 역시 빈틈이 많은 니콜슨 정도는 파고들어 클린치로 괴롭혀주며 이길 수 있다고 보입니다.

그외 언더카드 역시 무소케 - 벨리코비치를 제외하면 대부분 매체와 생각이 같습니다.

가장 업셋 가능성이 높은 시합은 무소케 - 벨리코비치 시합으로 무소케의 케이지 러스트와 무소케 역시 사이즈를 활용한 경기 운영을 잘 하는데 벨리코비치 역시 크고 길고 굉장히 좋은 아웃스텝과 웰라운드함을 갖췄죠. 무소케의 장점을 무력화 시키며 웰라운드한 경기운영으로 오랜만에 돌아온 무소케를 침몰시킬 가능성 역시 높다고 보입니다.

그외 '다소' 업셋 가능성이 있는 시합으로는 컴플리트 파이터가 되어가고 있는 피터 소보타의 성장세를 가만할 때 업셋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고 단단한 베테랑 오마리 아크메도프가 Welcome to UFC를 알둘 라작 알하산에게 선사할 가능성도 있다고 보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