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GSP : 현재 체중은 195~197파운드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GSP : 현재 체중은 195~197파운드

평산아빠
반응형

Back to work after my birthday celebrations, with my friend and coach @82spaniard!

Georges St-Pierre(@georgesstpierre)님의 공유 게시물님,

GSP : 현재 체중은 195~197파운드 

(미들급을 대비해 새로 준비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10파운드 증량을 했다고 합니다. 

또한 GSP는 만약 복귀전 진다면 상대의 펀칭백이 되고 싶지 않기에 은퇴할거라고 하네요.

최근 훈련 영상에 겉옷을 입었음에도 확실히 커진게 느껴지네요.)

더글라스 실바 데 안드라데 VS 랍 폰트 UFC213 카드 추가

(2연승 중이며 드디어 옥타곤에 적응하며 자신의 진가를 발휘하면서 자신의 전적이 거품이 아님을 증명하고 있는 더글라스 실바가 탑15 진입의 기회를 잡았네요. 폰트의 긴 잽을 슬립하고 카운터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손가락 복합 골절로 수술을 해야 하는 피터 소보타 

(개인 커리어에서 8년만에 상대를 타격으로 피니쉬시키며 주목받은 피터 소보타 선수가 손가락 복합 골절이라는 부상을 얻었네요. 엉덩이 뼈를 잘라 붙여야 한다고 하네요. 장기결장이 불가피해 보이네요.)



리나 랜스버그 VS 레슬리 스미스 UFN113 카드 추가

(사이보그의 재물이 된 두선수가 맞붙는군요. 랜스버그는 이번 싱가폴대회 김지연 선수의 상대인 푸딜로바 상대를 가까스로 이기며 UFC 마수걸이 승을 따냈죠. 랜스버그에 대한 UFC의 현 평가는 미들커터로 보이네요.)

비토 벨포트 : UFC 잔류도 배제하지 않고 있다.

(은퇴한다. 안한다. UFC 떠난다. UFC는 스포츠가 아니라 쇼다 등등 매번 입장이 바뀌는 벨포트가 이번엔 UFC 잔류도 고려한다고 얘기하네요. 너무 상황에 따라 간을 많이 보는게 아닌지 ...

라이언 라플레어 VS 알렉스 올리베이라 UFC on FOX25 카드 추가

(한판의 징한 그래플링 싸움이 예상되네요. 확실히 라플레어와 매치업시킨거 보면 올리베이라가 인지도가 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