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알렉산더 구스타프손의 발언에 뿔난 존 존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알렉산더 구스타프손의 발언에 뿔난 존 존스

평산아빠
반응형


알렉산더 구스타프손의 발언에 뿔난 존 존스 

("물론 너는 코미어를 응원하겠지. 코미어가 이기길 기도하는게 좋을거야

약간의 정보를 주자면 너는 나와 DC에게 카디오때문에 진게 아니야. 니가 투지가 없어서 진거지.

내가 인성이 나빠서 챔피언이 아니라고? F**k You ㅎㅎㅎ

너는 타이틀전에서 매번 지니까 챔피언이 아니지."

여기에 대해 구스타프손은 "아니야 친구. 너하고 싸워서 진건 USADA가 없어서야."라고 짧게 대답했네요.)

ONE FC 아톰급 챔피언 안젤라 리의 파이트 머니는 사이보그를 능가한다.

(이번에 재계약했는데 옌드레이칙이나 사이보그보다 더 높은 금액의 파이트머니를 받는다고 하네요.)

UFC212 미디어데이 페이스오프

(뭐 평범하네요. 한가지 눈에 띄는건 역시 메데이로스는 웰터급에선 작은 사이즈네요.

USADA 테스트를 가장 많이 받은 선수는?

(비토 벨포트군요. ㅎㅎ 그런데 왠지 테시아 토레스는 억울해 보이네요. 다른 선수들은 챔피언 레벨이거나 심히 의심이 되는 선수라 그렇다고 해도 토레스는 "왜 나가지고 이래?"라고 생각할 수 있겠네요. ^^)

코디 가브란트의 딜라쇼에 대한 경고

("딜라쇼 니가 DJ에게 진다면 나는 너랑 안싸울거야. 내가 플라이급으로 내려가 DJ와 싸운다. 니가 DJ를 이긴다면 나는 역시 플라이급으로 내려가 너와 싸우고 니 벨트를 낚아챌거야. 이게 내가 데이나 화이트에게 얘기한거야.")

데이나 화이트 : 크리스 사이보그는 UFC214에 출전한다.

(상대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사이보그는 UFC214에 출전할거라고 하네요. 또한 캣 진가노가 사이보그와 싸우길 원하지만 그녀는 사이보그와 싸울 몸상태를 만들지 못했다고 다른 상대가 될거라고 힌트를 주네요.

유력한 후보였던 메간 앤더슨 역시 이번 인빅타FC24 출전이 확정되면서 물건너 갔네요.)

데이나 화이트 : DJ가 왜이러나 모르겠다.

("DJ는 딜라쇼와 싸우길 원하지않는다. 왜 안싸우려하는거야? 이건 진짜 이상하다. 만약 이 시합이 성사된다면 DJ는 자신의 커리어 최초로 PPV 보너스를 받게 되는 시합이다. 또한 최초로 팬들이 DJ를 PPV이벤트에서 보길 원하는 시합이다. 그런데 그는 계속 시합을 거부하고 있다.

나는 어제 딜라쇼와 얘기했다. 딜라쇼는 DJ와 싸우길 원하고 벌써 감량을 시작했다.")



지미 마누와 VS 볼칸 오즈미데어 UFC214 카드 추가

(오즈미데어의 바램대로 됐네요. 이 경기는 존 존스 - 다니엘 코미어의 백업플랜이죠. 만약 존스가 또 약물에 걸리거나 코미어가 부상으로 아웃되면 마누와를 타이틀전에 투입시키겠다는 계획이죠.)

케틀렌 비에이라 VS 사라 맥만 UFC214 카드 추가

(UFC가 맥만에게 왜이러나 모르겠네요. 비에이라가 무패의 기대주긴 하지만 아직 맥만과 매치업이 될 레벨은 아닌거 같은데 ...)

조제 알도의 미래에 관한 힌트

(알도는 앞으로 라이트급의 슈퍼파이트를 원한다고 합니다. 물론 페더급 방어전을 하며 기회가 올 때 마다 라이트급 슈퍼파이트를 하고 싶다고 하네요.

굳이 라이트급 벨트를 원하는게 아니라 파이팅과 새로운 도전을 원한다고 하네요.)

라샤드 에반스 VS 샘 알비 UFN 114 멕시코 대회 카드 추가

(흠 ... 몇일전 에반스가 롬바드를 거부했다는 트윗이 올라왔는데 알비를 선택했군요. 에반스는 더이상 지면 진짜 곤란한 상황이라 이길 수 있는 상대를 신중하게 고른게 아닌가 싶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