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크리스 사이보그 VS 메간 앤더슨 UFC214 여성 페더급 타이틀을 놓고 격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크리스 사이보그 VS 메간 앤더슨 UFC214 여성 페더급 타이틀을 놓고 격돌

평산아빠
반응형


크리스 사이보그 VS 메간 앤더슨 UFC214 여성 페더급 타이틀을 놓고 격돌  

(드디어 사이보그 VS 앤더슨의 시합이 공식 확정되었네요. 이 시합은 페더급 타이틀전으로 UFC는 챔피언 저메인 드 란다미가 넘버원 컨텐더와의 시합을 거부해 그녀의 타이틀을 박탈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저메인 드 란다미는 UFC에서 벨트를 박탈당한 11번째 선수이며 12번째 타이틀 박탈(존 존스 두번 박탈)이라고 하네요.

또한 이 시합은 UFC214의 코메인 이벤트가 되었네요.)

코너 맥그리거는 메이웨더전 리복경기복을 안입는다.

(코너 맥그리거와의 리복 스폰서쉽 계약이 만료되어 FA가 되었다고 하네요. 리복을 포함해 누구와도 협상할거라고 합니다. 스폰서 계약에서도 또한번 대박을 치지 않을까 싶네요.)

MLB 스타일의 스탯 시스템을 만들고 있는 UFC  

(TUF제작, USADA도입에 이어 UFC가 또하나의 혁신적인 일을 하고 있는 중이네요. 선수들의 글러브와 쇼츠에 센서를 달아 MLB 스타일의 방송을 하려고 하고 있고 6개월 이내에 완성될거라고 하네요. 이렇게 되면 실시간으로 정확한 유효타 집계나 선수들의 펀치궤도 그리고 타격 스피드나 파워 등이 그래픽으로 구현될 수 있을거 같네요.

굉장히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