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타이론 우들리 VS 데미안 마이아 UFC214 웰터급 타이틀매치로 격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타이론 우들리 VS 데미안 마이아 UFC214 웰터급 타이틀매치로 격돌

평산아빠
반응형

타이론 우들리 VS 데미안 마이아 UFC214 웰터급 타이틀 매치로 격돌

(우들리의 압박에 마이아가 걸려들었네요. ㅠ.ㅠ

마이아 좀 더 쉬고 나와야 제 실력을 발휘할텐데 ... 아무튼 UFC214는 사상 초유의 3개의 타이틀전으로 진행되게 되었네요.)

데이나 화이트 : 닉 디아즈가 다시 싸울거라고 생각안해 

(데이나 화이트는 로우지와 디아즈의 근황에 대해 짧게 언급했는데요...

론다 로우지는 공식적으로 은퇴하지 않았지만 은퇴한 것으로 안다. 디아즈 형제의 속은 알 수 없지만 닉 디아즈는 다시 싸울 의지가 없는거 같다. 아마도 이제 시합을 하지 않을 것이다.

네이트 디아즈는 조건만 맞으면 아마도 다시 복귀할 것이다.)

데이나 화이트 : 코너 맥그리거는 메이웨더전 이후 하빕을 원해 

(코너 맥그리거가 메이웨더전을 끝내고 경기 결과와 관계없이 러시아에서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싸우길 원한다고 말했다네요.

이런 놈을 어찌 사랑하지 않을 수 있냐며 입이 마르게 칭찬하네요.)

데이나 화이트 : 드미트리우스 존슨이 레이 보그전을 원한다면 그걸 할 수 있어. 다만 불평하지마라.

("DJ VS TJ를 보길 원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 많은 팬들은 TJ가 크루즈를 이겼다고 생각해. 그는 최고의 선수야. 그가 DJ에게 도전장을 내민거야. 그리고 TJ는  "나 지금 감량중이야. DJ가 수락했어?"라는 전화를 매일같이 해댔어. 그런데 DJ는 대신에 랭킹 5위와 싸우겠대...

DJ는 자신을 홍보해주지 않고 체급을 없애겠다고 얘기했다는데 사실 몇년전에 플라이급을 없애려 했어. 그걸 DJ에게 몇년전에 얘기한 적이 있지. 그 이후로 그런 얘기를 한 적은 결단코 없어. 그리고 나는 그 누구보다 DJ를 열심히 홍보했어. 나는 그에 대해 매번 "amazing, unbelievable"이란 말을 써가며 칭찬했어.

그런데 그는 코너 맥그리거와는 완전 반대로 행동하고 있어. 대부분의 팬들과 미디어는 코너를 하빕과 멀리 떨어트려놔야한다고 얘기들을 해. 그런데 코너는 지가 러시아에 가서 하빕과 싸울거라고 얘기를 해. 드미트리우스 존슨과는 완전 반대지.

레이 보그를 원한다면 그래 너는 레이 보그전을 얻을 수 있어. 하지만 니가 기대한 블록버스터 이벤트가 아니라고 불평하는 소리를 듣고 싶지 않아.")

데이나 화이트 : 우들리 - 마이아 승자와 GSP가 싸운다.

(몇번 언급한 이야기지만 공식적으로 다시 이야기 했네요.)

조니 핸드릭스 감량 실패 원인

(가족들이 3주전 아팠었지만 자신에게 전염되지는 않아 다행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감량에 들어가자 몸에서 이상 반응이 나왔고 열이 나기 시작했다고 하네요.(39도 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더이상 감량을 진행하기 힘들었다고 합니다. 감량을 시작할 때 13파운드만 남은 상태라 언제든 빼려면 충분히 뺄 수 있었는데 열때문에 움직일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여기서 병원가서 IV를 맞고 10주간 훈련한 것들을 물거품으로 만드니냐 '또 핸드릭스가 감량에 실패했대'란 소리를 들으며 시합을 하느냐의 선택에서 후자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열은 금요일 떨어졌고 최선을 다했지만 한계체중을 맞추지 못했다고 하네요.)

마이클 비스핑 : 효도르가 진 이유는 스테로이드를 못해서야.

(내가 알기로는 프라이드FC는 경기력을 위해 선수들의 스테로이드 사용을 장려했어. 그런데 미국에 넘어와 그걸 못하니까 경기력이 나빠진거야. 크로캅도 마찬가지고. )



플로이드 메이웨더 훈련 영상

(자신을 의심하는 사람들을 위해 공개한 영상이라고 하네요.

"나는 20년전의 나와 같은 사람이 아냐. 10년전과도 같지 않지. 사실 5년전과도 같지 않아. 나는 단지 16온즈 글러브를 끼고 훈련하는 올드 레전드야" 라는 메세지와 함께 이 영상을 공개했네요.

뭔 뜻인지 잘 와닿지 않네요.) 

토니 퍼거슨 훈련영상을 디스한 크리스 사이보그

("토니 퍼거슨이 보여준 "어떻게 올바른 폼과 테크닉으로 데드리프트를 하는가?"에 관한 오늘의 교육 영상. 공유 좀 해줘요."

예전에 잘못된 폼으로 케틀벨로 훈련하다 허리가 망가진 케인 벨라스케즈가 생각나 퍼거슨도 부상을 입을까 우려스럽네요.)

존 존스 데뷔전 영상 

(역시 될성부른 나무였군요.)

보얀 미하일로비치 VS 압둘-커림 에딜로프 UFC in 로테르담 카드 추가

(UFC 데뷔도 하기전 도핑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하고 15개월 출장정지 처분을 받은 에딜로프의 데뷔전 상대가 정해졌네요.

에딜로프는 20전 중 단 2번만 판정까지 갔고 10번의 1라운드 피니쉬승을 기록하고 있는 화끈한 선수입니다. )

루스탐 하빌로프 VS 데스몬드 그린 UFC in 로테르담 카드 추가

(데스몬드 그린이 굉장한 기회를 얻었네요. 하빌로프는 현재 4연승 중으로 탑15에 가장 가까이 위치한 선수 중 하나죠.

데스몬드 그린은 UFC 데뷔전에서 팀 알파메일의 기대주 조쉬 에밋을 상대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슬람 마카체프 VS 미쉘 프레제레스 UFC in 로테르담 카드 추가

(오.... 로테르담 카드에 좋은 시합들이 속속 추가되네요. 마카체프 - 프레제레스의 그래플링 대결 기대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