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TUF25피날레 계체 영상 및 결과 - 저스틴 게이치 출격 완료! 본문

MMA/MMA

TUF25피날레 계체 영상 및 결과 - 저스틴 게이치 출격 완료!

평산아빠
반응형

그레이 메이나드 VS 이시하라 테루토

- 코멘트에 의하면 테루토가 10파운드의 근육을 더 얻었다고 하는거 같은데 ... 그 소리를 들어서인지 몸이 좀 커진거 같네요.^^

테루토하면 굉장히 슬림하다는 이미지가 있는데 메이나드와 같이 서 있어도 별로 슬림하다는 생각이 안드네요.

제시카 아이 VS 아스펜 라드

- 흠... 아스펜 라드 인빅타FC에서 시합할 때 좀 작다는 생각을 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네요. 어깨를 움츠리고 두텁게 안면커버링을 하기 때문에 작아보였나 보네요. 

오히려 아이와 같이 서니 몸이 상당히 두껍네요. 아이와 같이 서서 보니 라드의 압박에 제시카 아이가 힘겨워 할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드네요.

제시카 아이의 새로운 헤어스타일은 글쎄 ... 좀 더 나이가 들어보여서 마이너스로 보이네요.

제시카 아이가 4연패하며 일부러 더이상 시합을 안하고 잠시 UFC에서 떨어져 자신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기 위해 훈련에만 전념했는데 그 결과가 이번에 어떻게 나올지 궁금합니다.

C.B 달러웨이 VS 에드 허먼

- 달러웨이 한체급 올리니까 몸이 상당히 두꺼워진 느낌이네요. 그런데 에드 허먼과 같이 서니 작아보이군요. 달러웨이의 동료들이 달러웨이가 어마어마하게 강해졌다는데 과연 차곡차곡 기대주들이 쌓이며 리빌딩되어가고 있는 라이트헤비급에서 그 한 축이 될 수 있을지 그 시작이 매우 기대가 됩니다.

조단 존슨 VS 마르셀 포투나

- 라이트헤비급의 기대주간의 대결입니다. 마르셀 포투나가 과연 조단 존슨을 상대로 어떤 타격을 보여줄지 어떤 테이크다운 능력을 보여줄지 그의 최고의 무기인 주짓수는 어느 정도나 강할지 궁금합니다.

마르셀 포투나는 이 시합을 대비해 다니엘 코미어와 같이 훈련을 했고 다니엘 코미어에게 몇번 테이크다운을 당하긴 했지만 조단 존슨이 결코 코미어 레벨이 아니기에 굉장한 자신감을 얻었다고 하네요.  

엘라이어스 테오도로 VS 브래드 타바레스

- 컨텐더가 되기에 2% 부족한 두선수간의 대결이네요. 여기서 승리하는 선수는 일단 탑15에 머물며 또한번의 기회를 옅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개인적으로 타바레스가 그 누구도 하지못한 테오도로의 졸린 시합을 끝내고 익사이팅한 시합을 이끌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크 디케이시 VS 다카르 클로스

- 축구 선수 클로제랑 스펠링이 같아 자꾸 클로제로 읽게 되네요.ㅎㅎ

라이트급 신성간의 대결다운 아주 패기넘치는 페이스 오프네요. ^^

과연 디케이시가 클로스의 레슬링을 방어해내고 그의 화려한 타격기를 선보일 수 있을지 이 경기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마이클 존슨 VS 저스틴 게이치

- 게이치 엄청나게 여유가 있네요. 그리고 표정에 섬뜩함이 있네요.

게이치는 자신은 상대의 트래쉬토크를 다 개인적으로 받아들인다며 시합 하나하나를 죽느냐 사느냐의 문제로 인식하고 있고 내일 시합에서 레프리가 마이클 존슨의 목숨을 구할거라고 하고 있는데 그런 인터뷰의 감정들이 게이치의 얼굴에 그대로 드러나 있는 느낌입니다.

마이클 존슨이 흥분을 하면 평정심을 잃고 자신의 게임을 잊어버리는 경우가 있고 게이치의 신경전에 말려들어 게이치와 정면에서 펀치교환하면 완전 게이치가 원하는 게임이 되는건데 이번 시합 꽤나 존슨이 흥분해 있는거 같아서 멘탈 관리를 잘 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