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토냐 에빙거 : 크리스 사이보그는 나와의 시합 계약서 안에 리매치 조항을 가지고 있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토냐 에빙거 : 크리스 사이보그는 나와의 시합 계약서 안에 리매치 조항을 가지고 있다.

평산아빠
반응형


토냐 에빙거 : 크리스 사이보그는 나와의 시합 계약서 안에 리매치 조항을 가지고 있다.

(만약 사이보그가 진다면 즉각적인 리매치를 할 수 있다는 조항이 계약서 안에 있다고 에빙거가 밝혔네요.)

클라우디아 가델라 VS 제시카 안드라데 UFC in 사이타마 추진중

(두선수의 대결이 일본대회에서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군요. 일본 대회에 또하나의 좋은 매치가 추가 되었네요.)

이슬람 마카체프 부상 아웃

(미쉘 프레제레스와  UFC in 로테르담 대회에서 붙을 예정이었는데 부상으로 아웃되었네요. 굉장히 흥미로운 그래플링 매치가 될 거라고 봤는데 아쉽습니다.)

다니엘 코미어 현재 체중은 212.5파운드

(수월하게 감량이 진행되고 있네요.

다니엘 코미어의 영양사에 의하면 어떤 미친짓도 하지 않고 단지 다이어트만으로 30일전 계체에 필요한 수치를 맞췄고 이로 인해 트레이닝 캠프를 더욱 쉽게 할 수 있었고 감량에 힘쓰는게 아니라 훈련에 매진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코미어는 복근이 보이는 근육맨 상태라고 하네요.^^)

알렉세이 올레이닉전을 거부한 마크 헌트

(알렉세이 올레이닉이 2주간 마크 헌트의 결정을 기다렸고 오늘 마크 헌트가 올레이닉전을 거부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