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크리스 사이보그 VS 홀리 홈 UFC 219 공식 확정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크리스 사이보그 VS 홀리 홈 UFC 219 공식 확정

평산아빠
반응형


크리스 사이보그 VS 홀리 홈 UFC 219 공식 확정

(연말 이벤트에 묵직한 카드가 하나 추가되었네요.

금액 차이로 홀리 홈이 시합을 거부했는데 연말 이벤트 매치메이킹이 현재 잘 진행되지 않다보니 UFC에서 잘 맞춰줬나 봅니다.

그리고 크리스 사이보그는 UFC와 재계약을 했습니다. 여성 선수중 최고 높은 파이트 머니를 받을 것이고 전체 선수 중에서도 최고 레벨의 파이트 머니를 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고 합니다.

데이나 화이트에 의하면 지난 경기가 계약상 마지막 경기였고, 사이보그는 UFC를 떠날 것을 심각하게 고려했지만 결국 UFC와 재계약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말론 모라에스 VS 알저메일 스털링 UFC 프레즈노에서 격돌

(하니 야야의 부상으로 알저메인 스털링의 상대를 구하고 있었는데 말론 모라에스가 들어갔네요.

존 도슨과 치열한 3라운드 시합을 했고 별로 쉬지도 못했는데 바로 또 시합을 하게 되었네요.

프로즈노 대회는 12월 10일 열립니다.

스털링과 모라에스 둘 다 크루즈를 대신해 지미 리베라와 싸우길 원했는데 원하는대로 되질 않았네요.

리베라는 딜라쇼와의 타이틀전을 원하고 있고, 존 리네커가 지미 리베라와 싸우고 싶다는 의사를 표명한 상태입니다.)

TUF27 컨셉은 무패

(TUF27은 무패의 선수들 끼리의 경쟁이 컨셉이라고 합니다. 지난번 챔피언들 간의 대결 컨셉 이후 꽤나 신박한 컨셉이네요.)

캣 진가노 VS 케틀렌 비에이라 추진중

(사라 맥만을 잡은 이후 저메인 드 란다미와의 시합이 발표되었다가 취소된 케틀렌 비에이라의 상대로 캣 진가노를 추진하고 있다고 합니다. 캣 진가노가 복귀 시합 동의서에 싸인했다는 기사가 나오고 있어 이건 곧 오피셜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