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 역사상 가장 많은 넉다운을 당한 마이클 비스핑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 역사상 가장 많은 넉다운을 당한 마이클 비스핑

평산아빠
반응형



UFC 역사상 가장 많은 넉다운을 당한 마이클 비스핑

(마이클 비스핑이 넉다운을 많이 당하긴 했어도 이 정도로 까지 많이 당했는지는 몰랐네요.)

마이클 비스핑의 지난 몇년간의 부상의 역사

(이게 상하이 대회 이전에 나온 트윗인데 결과를 보고 나서 보니 더 비스핑이 안타깝게 느껴지네요.)

벤 아스크렌이 UFC에 가지 않은 이유

(데이나 화이트는 X같은 쓰레기라 그와 일하고 싶지 않아서 였다고 하네요. 무패로 은퇴한 벤 아스크렌을 UFC에서 봤으면 좋겠는데 ... 히카르도 아로나처럼 결국 UFC에 오질 못했군요.)

다니엘 코미어 : 토니 퍼거슨이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전을 거부했다.

(체육관에서 누르마고메도프를 만났고 UFC에서 토니 퍼거슨전 오퍼가 왔지만 토니가 이 시합을 거부했다고 얘기했다고 합니다.

* 뭐 이미 인터림 타이틀도 땄고 누르마고메도프에게 지면 코너 맥그리거라는 레드팬티나잇이 날라가는데 굳이 6주전 시합을 하고나서 무리하게 시합을 할 이유는 없죠.)

JJ 알드리치 VS 다니엘 테일러 UFC 세인트루이스 추진중

(제시카 페네를 이기며 탑15 턱밑까지 왔다고 보이는 다니엘 테일러 선수에게 예상보다 낮은 레벨의 오퍼가 들어왔네요.)

UFC 역사상 여성부 최초로 6패를 기록한 카일린 커란

(제가 좋아하는 선순데 안타깝네요.)

티아고 산토스 VS 앤소니 스미스 UFC 벨렝 추진 중

(굉장히 흥미로운 시합이네요. 두선수의 묵직하고 수준높은 타격전을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