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on FOX27 이후 예상가능한 매치메이킹 - 계속되는 페더급의 세대교체 본문

MMA/MMA

UFC on FOX27 이후 예상가능한 매치메이킹 - 계속되는 페더급의 세대교체

평산아빠
반응형


셔독 예상

자카레 소우자 VS 크리스 와이드먼

안드레 필리 VS 자빗 마고메드샤리포프

그레고르 길레스피 VS 제임스 빅 - 프란시스 트리날도 승자

바비 그린 VS 이슬람 마카체프

케이틀린 추카지안 VS 제시카 로즈 클락

블러디엘보우 예상

자카레 소우자 VS 데이빗 브랜치 혹은 로메로 - 락홀드 승자

데렉 브런슨 VS 브래드 타바레스 혹은 에릭 앤더스(료토 마치다전 승리시)

안드레 필리 VS 마일스 주리 혹은 헤나토 모이카노

그레고르 길레스피 VS 그린 - 프레제레스 승자 혹은 데이빗 테이머

바비 그린 VS 랜도 바나타 리매치 혹은 클레이 구이다

머사드 벡틱 VS 최두호 혹은 자빗 마고메드샤리포프

케이틀린 추카지안 VS 제시카 아이 혹은 제시카 로즈 클락

란다 마르코스 VS 씬시아 칼빌로 혹은 모로즈-힐 승자

평산아빠 예상

자카레 소우자 VS 크리스 와이드먼 혹은 켈빈 가스텔럼

-  로버트 휘태커가 금방 복귀하기는 힘들 것으로 보이고 락홀드 / 로메로 승자 도전권을 놓고 자카레가 경기에 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그 파트너로 가능한 선수는 와이드먼과 가스텔럼 뿐이죠.

데렉 브런슨 VS 데이빗 브랜치 혹은 파울로 코스타

- 브런슨이 자카레에게 패하며 타이틀전선 진입에 실패했습니다. 그로인해 이제 파울로 코스타의 도전을 피할 명분이 많이 사라졌죠. 

또한 로메로가 락홀드와 인터림챔피언쉽매치로 가면서 상대를 잃은 브랜치 역시 브런슨의 좋은 파트너가 될 수 있다고 보입니다.

안드레 필리 VS 컵 스완슨 혹은 머사드 벡틱

- 페더급 탑15에는 안드레 필리, 머사드 벡틱, 마일스 주리가 탑텐과의 테스트를 기다리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리고 이들의 도전을 받아줄 선수로는 라마스, 스완슨, 모이카노, 로드리게스 정도가 있습니다.

스타일상 필리 - 스완슨, 라마스 - 벡틱, 주리 - 모이카노가 좋아보이고 로드리게스는 탑15 밖의 마고메드샤리포프가 좋아보입니다.

만약 탑15끼리 경쟁을 해야한다면 머사드 벡틱의 테이크다운도 감당할 수 있는지 보고 싶고 반대로 버뮤데즈가 넘기지 못한 필리를 벡틱이 넘길 수 있는지도 보고 싶네요.

그레고르 길레스피 VS 데이빗 테이머 혹은 클레이 구이다 혹은 닉 렌츠

- 신인 검증은 완벽히 끝난 그레고르 길레스피입니다. 구이다, 렌츠 정도의 인지도 높은 미들커터 베테랑과의 시합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는 시합을 하거나 탑15 경계선에 있는 데이빗 테이머 같은 테이크다운 디펜스가 강력한 타격가와의 시합을 보고 싶네요.

바비 그린 VS 댄 후커 혹은 루스탐 하빌로프 - 카잔 존슨 승자

- 바비 그린이 드디어 4년만에 승리를 맛보았습니다. 그 동안 바르보자 레벨에서 에릭 코크까지 떨어졌죠. 밑으로 많이 내려온만큼 바로 탑15와 붙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탑15 진입을 위해 하빌로프 - 존슨 승자 정도와 붙어야 할 것으로 보이고,

네임드가 필요한 기대주의 디딤돌 매치를 해야한다면 댄 후커 정도가 적당해 보입니다.

머사드 벡틱 VS 히카르도 라마스 혹은 안드레 필리

케이틀린 추카지안 VS 제시카 아이 

- 추카지안은 경기도 재미없고 ... 그냥 제시카 아이 정도와 랭킹전이 적당해 보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