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런던(UFN127) 이후 예상가능한 매치메이킹 - 김동현의 복귀전 상대는 리온 에드워즈가 될까? 본문

MMA/MMA

UFC런던(UFN127) 이후 예상가능한 매치메이킹 - 김동현의 복귀전 상대는 리온 에드워즈가 될까?

평산아빠
반응형

셔독 예상

알렉산더 볼코프 VS 다니엘 코미어 - 스티페 미오치치 승자

얀 블라호비치 VS 일리르 라티피

리온 에드워즈 VS 닐 매그니

톰 듀케노와 VS 알레한드로 페레즈

블러디엘보우 예상

알렉산더 볼코프 VS 다니엘 코미어 - 스티페 미오치치 승자(단, DC가 승리할 경우 블레이즈/오브레임 승자)

파브리시우 베우둠 VS 알렉세이 올레이닉 - 주니어 알비니 패자 혹은 안드레이 알롭스키  

얀 블라호비치 VS 일리르 라티피 혹은 OSP

지미 마누와 VS 미샤 서쿠노프 혹은 쇼군 혹은 루크 락홀드

리온 에드워즈 VS 닐 매그니 혹은 김동현

톰 듀케노와 VS 유리 알칸타라 혹은 매니 버뮤데즈



평산아빠 예상

알렉산더 볼코프 VS 다니엘 코미어 - 스티페 미오치치 승자 혹은 케인 벨라스케즈

- 개인적으로 은가누나 루이스가 볼코프의 견적을 내주길 바라지만 은가누 VS 루이스 매치가 성사될거 같고 나머지 컨텐더는 다 시합이 잡혀있죠.

이제 랭킹에서도 빠진 언제 돌아올지도 모를 케인이 복귀한다면 볼코프 VS 벨라스케즈도 가능하다고 생각됩니다.

파브리시우 베우둠 VS 타이 투이바사(알롭스키전 승리시) 혹은 주니어 도스 산토스

- 베우둠이 눈쪽에 부상도 좀 있고 넉아웃도 당하고 이제 상반기는 쉴 것으로 보이기에 하반기 매치업이 될 수 있는 선수를 생각할 때 베우둠 - 도스 산토스 2차전이나 타이 투이바사의 컨텐더 경쟁력을 테스트할 경기에 투입될 수 있다고 보입니다.

얀 블라호비치 VS 쇼군 혹은 일리르 라티피

- 블라호비치가 쇼군을 원하고 쇼군 입장에서도 현재의 블라호비치는 상대하기도 괜찮고 매력적인 선수죠.

UFC 입장에서도 UFN 브라질 대회 메인이벤트용으로 좋은 카드이기도 하구요.

또한 비슷한 랭킹의 일리르 라티피 역시 리벤지를 할 시기라고 느낄 수도 있다고 보이며 UFC 유럽 메인카드로 좋다고 생각됩니다.

지미 마누와 VS 패트릭 커민스(코리 앤더슨전 승리시) 혹은 타이슨 페드로 혹은 루크 락홀드

- 시기상 타이슨 페드로가 잘 안맞을거 같긴 하지만 마누와의 현재 상대는 컨텐더 경쟁력 테스트가 필요한 기대주 정도가 좋아 보이는데 그 정도 위치에 있는 선수는 현재 타이슨 페드로와 루크 락홀드이죠. 

랭킹으로 보자면 커민스 정도와 해서 다시 올라와야 한다고 보입니다.

리온 에드워즈 VS 김동현 혹은 거너 넬슨

- 에드워즈는 현재 5연승이고 하나같이 만만치않은 터프한 상대들 이었죠. 이제 기존 컨텐더와의 시합 기회를 줄 때가 되었다고 보입니다.

에드워즈가 컨텐더 경쟁력이 있는지 확인할 매치로 이 정도가 적당하다고 보입니다.

톰 듀케노와 VS 호세 퀴노네즈 혹은 루크 샌더스(피트 윌리암스전 승리시)

- 듀케노와의 경기력이 신통치 않아 자신보다 높은 위치의 선수보다는 일단 비슷한 위치의 직전 경기 승리한 선수와 할거 같습니다.

케이전 존슨 VS 앨런 패트릭 혹은 조 로존 - 크리스 그루츠마커 승자

- 케이전 존슨이 4연승을 달리고 있고 탑15 보더라인의 강자들을 꺽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푸쉬하기에는 스타일이나 인지도가 너무 낮죠. 비슷한 레벨에서 한 경기 더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