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료토 마치다 벨라토르 MMA로 이적!!!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료토 마치다 벨라토르 MMA로 이적!!!

평산아빠
반응형


MMA정키 스텝 UFN132 승자 예상

(14명의 스텝 중 단 3명만 세로니를 승자로 선택했네요. 확실히 대런 틸전 이후 세로니의 경기력에 대한 의심을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제시카 아이는 단 한 스텝만 픽을 했고 리 징량은 올킬이군요.)

료토 마치다 벨라토르 MMA로 이적!!!

(완전 뜬금포네요. 료토 마치다가 벨라토르 이적에 동의했고 연말쯤 출전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챔피언쉽 레벨에서 내려온 마치다라 커리어 마무리를 위해 벨라토르행은 그리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무사시 - 마치다 2차전이 성사될 수 있겠네요.)

UFC 싱가폴 출전 선수들의 인터뷰2

제시카 아이 

: 지금 나는 오로지 나에게 집중하고 있다. 내가 다시 탑레벨 파이터임을 이 체급에서 스스로 느낄 수 있기를 바라고 있고 그걸 위해 모든 걸 집중하고 있다. 나의 밴텀급 여정은 그런걸 느끼지 못하는 커리어의 안좋은 부분이었다.

당연히 챔피언이 되는게 꿈이다. 하지만 지금 챔프 니코 몬타뇨에게는 그다지 신경을 쓰고 있지 않다. 오로지 나 자신에게 집중할 뿐이다. 이번 경기를 이기면 자연스레 타이틀전이 가시권으로 들어올 것이다. 타이틀전은 시간 문제다.


페트르 얀

: UFC는 내가 강한 선수라는 것을 안다. 내 상대 테루토 이시하라는 UFC 평범한 파이터일 뿐이지. 아마도 UFC는 이시하라를 UFC 로스터에서 없애기 위해 나와 붙인게 아닌가 싶다. 나는 사실 4개의 오퍼를 받았고 이시하라를 상대로 굉장히 좋은 경기를 보여줄 수 있을거 같아 그를 선택했다.

마이클 챈들러는 현재 FA 상태

(마이클 챈들러는 FA상황으로 벨라토르와 협상중이라고 합니다. 챈들러는 분명 벨라토르에 정이 많고 벨라토르에 남길 원하지만 또 한편으로 타단체의 강자들과 싸우는 것을 희망하고 있다고 합니다.)

로버트 휘태커 : 로메로가 2차전 이렇게 강해진건 마법을 부린 것 보다 더 좋은 설명이 없다.

(나도 로메로처럼 그런 극심한 감량 이후 하루만에 완전히 회복해서 슈퍼맨이 될 수 있는지 알고 싶다. 

2차전에서 내가 펀칭하고 킥을 찼을 때 로메로의 몸이 무슨 금속으로 만들어진 것 처럼 느껴져다. 이건 말도 안되는 일이었다. 내가 일년전 싸웠을 때는 그렇게 단단하다고 느끼지 못했다.

나는 1년전 그와 싸웠던 감각을 모두 기억하고 있다. 내가 그를 맞췄던 감각 내가 맞았던 감각 내가 그와 싸웠던 감각 말이다. 어떻게 41살이라는 나이에 그런 극심한 감량을 하고도 1년전과 완전히 다른 피지컬과 운동능력을 가지고 돌아왔는지 마법을 부렸다고 주장하는 것보다 더 좋은 설명이 없어 보인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