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조니 핸드릭스 은퇴 선언!!!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조니 핸드릭스 은퇴 선언!!!

평산아빠
반응형


조니 핸드릭스 은퇴 선언!!!

(은퇴하고 고등학교 레슬링 코치를 할거라고 합니다. 2 주전 결심을 했는데 이게 정말 내가 원하는 것인지 고민고민하다 이제서야 확신을 가지고 발표했다고 합니다.

연일 은퇴 소식이 이어지네요.)

게가드 무사시 : 료토 마치다가 UFC를 떠난 이유는 USADA때문

(무사시는 료토 마치다의 몸을 보면 바로 답이 나온다며 그는 늙어가고 있고 UFC에서는 USADA가 있기에 치팅을 하지 않고는 더이상 탑레벨에서 경쟁이 안되니까 UFC를 떠난거라며 그의 기존의 주장을 계속 고수하며 마치다를 디스하네요.

그러면서 그가 벨라토르 데뷔전에 승리한다면 컨텐더가 될거고 자신과 붙게 될거지만 그때는 많은 도핑 테스트를 통과해야할거라고 얘기하네요.)

알리 압델아지즈 : 코너 맥그리거가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전에 '동의'한 이유는 돈이 필요해서야.

(맥그리거는 돈을 탕진하고 있다며 돈이 필요해 하빕전을 받아들였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맥그리거가 돈이 필요하고 안하고가 아니라 하빕의 매니저가 코너 맥그리거가 하빕과의 시합에 '동의'했다고 말한 부분입니다.

이 시합이 진짜 올해 안에 열릴거 같네요.)

파울로 코스타 : 미들급에서 타격으로 날 이길 선수는 없다.

(자신의 상대 유라이야 홀 역시 좋은 타격가이지만 본인이 보다 파워풀하고 폭발력을 가졌고 홀은 좀 더 인내심을 가진 스타일이라며 자신은 미들급 누구도 넉아웃시킬 수 있다고 얘기하네요.

또한 챔피언이 되기 위해선 레슬링이 필요하다며 헨리 세후도에게 열심히 배우고 있다고 합니다. )

알렉산더 구스타프손의 상대 후보에서 제외된 OSP

(OSP 개인적인 문제로 구스타프손과의 UFC227 매치가 불발되었다고 합니다.)

알 아이아퀸타 VS 저스틴 게이치 무산

(알 아이아퀸타는 저스틴 게이치와 싸우지 않는다고 ESPN과의 인터뷰에서 밝혔습니다. 싸우지 않는 이유는 '비공개'라고 합니다.ㅣ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