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데이나 화이트 : 코너/하빕 승자와 GSP의 시합은 일어나지 않을거야.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데이나 화이트 : 코너/하빕 승자와 GSP의 시합은 일어나지 않을거야.

평산아빠
반응형

데이나 화이트 : 코너/하빕 승자와 GSP의 시합은 일어나지 않을거야.

(그 시합은 일어나지 않을거야. GSP는 웰터급 타이틀을 포기했고 미들급 타이틀도 포기했지. 제멋대로 체급을 고르는건 안된다.

하지만 그가 올해 토론토 대회에 출전한다면 그건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한다.

*토론토 대회는 12월 9일 UFC231을 의미합니다. )

조 더피 소식 업데이트

(조 더피는 현재 어깨 부상에서 회복중으로 풀트레이닝을 못하고 있으며 12월 복귀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도미닉 레예스 VS OSP 229 추진중

(도미닉 레예스의 컨텐더 테스트군요. 과연 도미닉 레예스가 활력이 부족한 라이트헤비급 컨텐더 라인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지 기대해 봅니다.

구스타프손이 아직은 건재하지만 그외에 일리르 라티피, 코리 앤더슨, 볼칸 오즈데미어, 앤소니 스미스 라인으론 뭔가 부족하죠.)

더스틴 포이리에 : 네이트 디아즈는 시합을 취소시키지 않을거야.

(만약 네이트 디아즈전 무언가 변화가 있다면 나에게 알렸을 거야. 나는 아직 아무 얘기도 듣지 못했어. 네이트가 시합 동의서에 싸인을 하고 시합에 안나선 적이 있나? 네이트가 시합에 빠진 적이 있나? 그는 시합전까지 많은 말들을 해.

하지만 계약서에 싸인하면 그는 항시 옥타곤 안에 들어왔어. )

CSAC UFC227 이후 두명의 선수 체급 이동을 권고

(출전 선수중 가장 많은 리게이닝을 한 알렉스 페레즈와 브렛 존스의 체급 이동을 권고했습니다. 

나머지 10% 이상 리게이닝한 16명에 대해서는 10%를 초과했지만 10% 부근이었다며 체급 이동을 권고하지 않았습니다.

알렉스 페레즈의 매니저는 이미 시합전 플라이급에서 싸워도 된다는 의사의 진단이 있었기에 자신들은 계속 플라이급에 남을거라고 했고 브렛 존스는 반응이 아직 없네요.

일단 캘리포니아와 브라질에선 플라이급으로 뛰기가 어려워진 양선수네요.)

라이언 라플레어 VS 토니 마틴 UFC229 카드 추가

(토니 마틴에게 기회가 왔군요. 한때 탑15였던 라플레어를 잡는다면 탑15에 굉장히 근접할 수 있다고 보입니다.)

조제 알도 : 빅 파이트라면 라이트급 시합도 관심있다.

(본인은 챔피언이 되어서 은퇴하고 싶고 페더급이 우선이지만 자신의 레거시에 하나 부족한게 있다면 다른 체급에서의 경쟁이라며 빅 파이트라면 라이트급 매치도 할 의향이 있다고 합니다.)

댄 후커 : 앤소니 페티스 어서 서명해라.

(자신은 앤소니 페티스와의 시합동의서에 생각할 것도 없이 바로 서명했다며 진짜 파이트를 원한다면 어서 서명하라고 하네요. 

하지만 앤소니 페티스는 최근 트윗을 통해 '탑텐' 어떤 선수와라도 싸울 의향이 있다고 했죠.

댄 후커는 아쉽게도 아직 14위라 이 시합이 성사될지 미지수네요.) 

루스탐 하빌로프 VS 케이전 존슨 UFC 모스코바 대회 카드 추가

(7월28일 대회에서 이슬람 마카체프에게 암바패를 한 케이전 존슨이 한달 반만에 복귀하는군요.

하빌로프와 존슨은 이미 한번 매치업이 된 적이 있죠. 런던 대회였나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