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대런 틸 : 2경기 후 미들급으로 올라갈거야.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대런 틸 : 2경기 후 미들급으로 올라갈거야.

평산아빠
반응형


대런 틸 : 2경기 후 미들급으로 올라갈거야.

(현재 영양사를 고용해 예전보다 먹는 부분에 있어 좀 더 수월하지만 지금도 너무 배고프고 하얀 쌀밥을 먹고 싶다며 감량 과정이 너무 싫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재 체중을 밝힐 수는 없지만 예전 시합에 비해 잘 진행되고 있으며 시합을 2주 남겨놓은 시점에서 자신의 커리어 가장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지난 시합보다 더 많은 근육을 얻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앞으로의 계획은 이번 시합에서 챔피언이 되고 한번 방어전을 치른 후 미들급으로 올라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농담조로) 미들급에서 싸우고 싶은 선수는 많지만 요엘 로메로는 완전 비스트라며 그가 라이트헤비급으로 올라갔으면 한다고 합니다.)

케틀렌 비에이라 부상 아웃

(UFC 상파울루 대회 토냐 에빈거를 상대할 예정이었던 케틀렌 비에이라가 수술을 해야할 것으로 보이는 무릎 부상으로 인해 아웃되었습니다.

이 뉴스를 접한 사라 카우프만이 시합을 자원한 상태입니다. 사라 카우프만은 UFC 방출 이후 이런 선수 아웃 상황이 발생하면 계속 자원하며 UFC 재입성을 노리고 있죠.)

카를로스 안토니오 주니어도 부상 아웃

(UFC 상파울루 대회의 또하나의 주목할만한 선수가 부상으로 아웃되었군요. 

이로써 UFC 상파울루 대회는 글로버 테세이라, 닐 매그니, 케틀렌 비에이라, 카를로스 안토니오 주니어까지 4명의 주요 선수를 잃었군요.)

 케빈 리 혹은 알 이아퀸타를 원하는 저스틴 게이치 

(알 이아퀸타와 케빈 리가 서로 싸우기 전 자신이 이들과 먼저 싸우고 싶다고 하네요.)

유리 알칸타라 : 나의 암바는 완벽했었다. 

(코리 센헤겐을 상대로 한 암바는 완벽했고 센헤겐이 탭을 칠거로 예상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탭을 치지 않았고 결국 방향을 바꿔 다시 한번 암바를 걸었지만 역시나 탭을 치지 않았다며 센헤겐의 정신력을 높이 평가하네요.

또한 1라운드 파운딩을 코에 허용하며 코가 완전히 부러졌고 2라운드 숨을 제대로 쉴 수 없었다고 합니다.)

UFC에서 방출된 조 소토

(유리 알칸타라와 브렛 존스에게 연패한 조 소토가 결국 방출되었군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