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저스틴 게이치 쪽으로 마음이 기우는 케빈 리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저스틴 게이치 쪽으로 마음이 기우는 케빈 리

평산아빠
반응형


저스틴 게이치 쪽으로 마음이 기우는 케빈 리

(나는 라스베가스에서 게이치를 만난 적이 있고 즐겁게 대화했어. 그리고 게이치와 싸우는 건 시간 문제라고 생각해.

게이치와 이아퀸타 중 게이치의 시합을 좋아하기에 게이치 쪽으로 기울어.

알은 너무 밀당을 해. 나는 진짜 시합날 나타날지 모르겠는 인간이나 나를 너무 귀찮게 하는 인간하고는 시합동의서에 싸인을 안해. 그는 필요 이상으로 트윗질을 해대.

그리고 알은 나와 붙으려면 2,3명 정도는 더 통과해야한다고 봐.)

대런 틸 : 우들리가 우스만전을 받아들이지 않으려는 이유를 이해해.

(선수들마다 각자의 생각이 달라. 내가 타이론 입장이고 상대가 계체 실패해서 싸울 수 없어서 우스만과 싸우라고 하면 싸울거야. 나는 챔피언이고 내가 베스트라고 생각한다면 나는 누구라도 이길 수 있다고 믿기에 누구와라도 싸울 수 있어.

하지만 우들리는 다른 멘탈을 가지고 있지.

지금 우들리는 빅 미들급선수와 훈련 중이야. 하지만 자신과 비슷한 사이즈에 파워와 레슬링 백그라운드를 가진 선수를 상대하려면 많은 것에 변화를 줘야해.

그래서 우들리가 우스만과 안싸우려는 이유는 충분히 이해해. )

아스펜 라드 케틀렌 비에이라의 대체 선수로 투입 

(아스펜 라드가 토냐 에빈거를 상대합니다. 하지만 시합 스케쥴은 브라질 상파울루 대회에서 UFC229로 변경되었습니다.)

시자라 유뱅크스 VS 제시카 아이 UFC232 추진중

(제시카 아이가 타이틀 경쟁그룹에 들어갈 기회를 잡았군요. 유뱅크스 역시 아이를 이긴다면 TUF 실적을 바탕으로 차기 타이틀샷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안토니오 카를로스 주니어 VS 일라이어스 테오도로 UFC231로 대회 변경

(안토니오 카를로스 주니어의 부상으로 UFC 상파울루 대회에서 붙기로 되어 있던 두 선수의 대결이 이번엔 테오도로의 앞마당인 토론토 대회로 변경되었네요.)

야이르 로드리게스의 대체 선수로 브랜든 데이비스 추진중

(자빗 마고메드샤리포프의 상대로 브랜든 데이비스가 추진되고 있다고 합니다. 브랜든 데이비스는 UFC 전적 1승2패로 눈에 띄는 행보를 보여주진 못하고 있습니다.)

마리나 모로즈도 플라이급으로 전향

(마리나 모로즈 VS 베로니카 마세도의 시합이 UFC 부에노스아이레스 대회에 추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경기는 플라이급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