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알 이아퀸타의 맥그리거 VS 누르마고메도프 예상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알 이아퀸타의 맥그리거 VS 누르마고메도프 예상

평산아빠
반응형


알 이아퀸타의 맥그리거 VS 누르마고메도프 예상 

(나는 지금까지 모든 상대를 잘 때려왔어. 하지만 누르마고메도프를 맞추는건 굉장히 힘든 일이었어. 

그를 맞췄을 때도 그에게 별로 데미지를 주지 못했어. 그는 좀 다른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더스틴 포이리에는 좀 더 전통적인 복싱 스타일이야. 누군가 그런 전통적인 스타일로 다가올 때 그가 무엇을 할지 알기 쉬워. 하지만 하빕은 약간 달라.

나는 하빕이 이기길 바래. 하루전 급오퍼로 들어가 내가 하빕에게 얻어맞은거 보다 풀트레이닝을 하고 맥그리거가 나보다 더 안좋게 얻어맞는다면 나에 대한 평가가 올라갈테니까 나에게 굉장히 좋은거지.

그리고 내 생각에 그런 일이 일어날거야. )

로랜 머피 VS 조앤 칼더우드 구두 동의

(로렌 머피가 연말에 칼더우드와의 시합을 원했고 칼더우드가 이에 동의했네요.

로렌 머피는 이 시합을 파이트 오브 더 나잇 시합으로 만들어 돈 좀 땡기자고 얘기하네요.)

다카르 클로즈 VS 바비 그린 UFC on FOX : 밀워키 대회 카드 추가

(서로에게 적당한 미들커터 랭킹전이라고 생각됩니다.)

잭 헤르만손 VS 제랄드 미어셔트 UFC on FOX : 밀워키 대회 카드 추가

(역시나 서로에게 적당한 미들커터 랭킹전이라고 생각됩니다.)

유라이야 홀 VS 베본 루이스 UFC232 추진중 

(베본 루이스는 6승 무패로 DWTNS 2승을 거두며 UFC 계약을 따낸 선수네요.)

클라우디오 실바 등부상으로 아웃 

(UFC 모스코바 대회에서 라마잔 에미프의 상대였던 클라우디오 실바가 등부상으로 인해 아웃되었고 12월 출전을 원한다고 합니다.

부상은 수술을 요할 정도의 큰 부상은 아니라고 하네요.

리온 에드워즈를 잡은 적이 있는 클라우디오 실바는 4년의 공백을 깨고 돌아와 노르딘 탈렙을 서브미션시켰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