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니코 몬타뇨 계체 중 병원행으로 UFC228 아웃 및 타이틀 박탈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니코 몬타뇨 계체 중 병원행으로 UFC228 아웃 및 타이틀 박탈

평산아빠
반응형


니코 몬타뇨 계체 중 병원행으로 UFC228 아웃 및 타이틀 박탈

(감량 중 신장에 문제가 생기며 UFC에서는 몬타뇨의 감량을 중지시켰고 병원에 보내며 시합이 캔슬되었습니다.

또한 데이나 화이트는 니코 몬타뇨의 타이틀박탈을 선언했고 올해 중 쉐브첸코의 파트너를 선정해 타이틀전을 추진한다고 합니다.

발렌티나 쉐브첸코는 아리엘 헬와니와의 어제 인터뷰에서 과연 니코 몬타뇨가 시합에 나올지 의심스럽다는 이야기를 했는데 바로 다음날 몬타뇨가 시합에서 아웃되었네요. 뭔가 소름이네요.

케이틀린 추카기안은 자신은 달라스에 있다며 대체 선수로 들어갈 용의가 있음을 밝혔습니다.

이로써 지난 일년간 타이틀이 박탈된 선수는

코너 맥그리거(라이트급), 저메인 드 란다미(페더급), 토니 퍼거슨(라이트급), 콜비 코빙턴(웰터급), GSP(미들급), 존 존스(라이트헤비급) 그리고 몬타뇨까지 7명이네요. )

하파엘 도스 안요스의 UFC228, 229 메인이벤트 예상

(틸이 계체에 실패한다면 좀 더 어드밴티지가 있겠지만 계체에 성공한다면 우들리가 이길거라고 봐.

틸은 진짜 커. 그래서 체중을 맞추려면 어마어마하게 큰 감량을 해야하고 그게 그를 다치게 만들거야.

타이론이 더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더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을거야.

하빕은 맥그리거를 테이크다운 시키고 파운딩하고 컨트롤하면서 그에게 길고도 힘든 밤을 선사할거야.)

스티븐 톰슨의 우들리 - 틸전 예상

(우들리가 자신을 많이 움직이게 만드는 어그레시브한 선수들에게 어려워한다는 것을 모두가 알아. 

타이론은 라이트를 맞출 타이밍을 기다리지. 그거에 맞으면 한방에 갈 수 있어. 하지만 틸은 그를 피니쉬시킬 능력이 있어. 피니쉬를 못시켜도 우들리를 괴롭힐 수 있어.

나의 예상은 틸의 승리야.

타이론 우들리는 내가 만나본 육체적으로 가장 강한 선수였어. 하지만 대런 틸은 내가 만나본 가장 큰 선수였어.

그는 이걸 어드밴티지로 활용할 수 있을거야.)

클라우디아 가델라 VS 니나 안사로프 UFC231 카드 추가

(안사로프가 몇계단을 뛰어넘고 타이틀경쟁그룹에 들어갈 엄청난 기회를 얻었군요.)

안토니나 쉐브첸코 애슐리 에반스-스미스를 상대로 UFC 데뷔

(TUF28에서 드디어 데뷔를 하는군요. 안토니나 쉐브첸코의 테이크다운 디펜스와 그라운드 방어의 견적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시합이라고 생각됩니다.)

무릎 수술로 이번 해 나머지를 쉬기로한 홀리 홈

(홀리 홈이 16년 격투 커리어 최초로 무릎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 년도 나머지는 출전할 수 없고 쉬기로 결정했고 내년 1분기 아만다 누네스를 상대로 타이틀전을 하길 원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