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루크 락홀드 : 앤소니 스미스는 존 존스를 상대로 1라운드도 버티지 못할거야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루크 락홀드 : 앤소니 스미스는 존 존스를 상대로 1라운드도 버티지 못할거야

평산아빠
반응형



루크 락홀드 : 앤소니 스미스는 존 존스를 상대로 1라운드도 버티지 못할거야

(앤소니 스미스는 미들급에서 탑텐 냄새도 맡지 못한 선수야. 스미스는 존스에게 일라운드도 버티지 못할거야. 그게 스미스가 타이틀샷을 왜 받았는지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야.

코리 앤더슨은 존스를 상대로 몇라운드는 버틸거야. 그리고 얀 블라허비치가 아마도 존스의 가장 터프한 상대 중 하나일거야. 그는 그다지 테크컬하진 않지만 맷집이 좋아.

나는 4월초 정도에 시합을 할거고 존스는 최대한 많은 시합을 하길 원하고 있는 것으로 알아.

그래서 스미스를 이긴 뒤 어떻게 상황이 돌아가는지 지켜볼거야.)

타이론 우들리 : 콜비 코빙턴이 나 이외에 누구와 싸우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콜비 코빙턴이 대런 틸, 벤 아스크렌 등 다른 선수와 싸우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그들이 코빙턴을 이길 것이기에 그러면 자신이 코빙턴을 혼내줄 기회를 얻을 수 없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100% 건강한데 라이센스 발급이 안되었다는 랜디 브라운

(자신은 100% 건강하고 이 시합을 위해 최선을 다 했는데 라이센스 발급 불가로 시합을 참가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그간 엄청나게 훈련한 것을 그냥 버릴 수 없기에 몇주 안에 시합이 잡히길 바란다고 합니다.

*뉴욕주체육위원회는 그 어느 주보다 라이센스 발급이 까다롭죠.

참고로 랜디 브라운의 대체 선수로 시합동의서에 싸인한 드와이트 그랜트 역시 라이센스 발급 불가로 출전이 무산되었습니다.)

최근 이혼 소송에 들어간 홀리 홈

('성격차이'를 이유로 6년간의 결혼 생활을 접고 이혼 절차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실제로 둘은 현재 같이 살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도날드 세로니가 가장 좋아하는 자신의 시합 탑3

(얀시 메데이로스, 제이미 바너, 롭 매쿨로(?)전이라고 합니다.

저는 맷 브라운, 마이크 페리, 릭 스토리전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마이크 페리 vs 송 커난 스파링 영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