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TJ딜라쇼 : 플라이급 계체 준비 끝!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TJ딜라쇼 : 플라이급 계체 준비 끝!

평산아빠
반응형


TJ딜라쇼 : 플라이급 계체 준비 끝!

(지금 당장 125파운드는 아니지만 약간의 수분컷만 하면 된다고 합니다. )

헨리 세후도 : 플라이급을 구하기 위해 딜라쇼와 맞선다.

(이번 시합은 플라이급 챔피언이 되기를 희망하는 모든 선수와 그들의 가족을 위해 싸운다. UFC 플라이급을 없애기 위한 히트맨으로 딜라쇼를 보냈다고 믿는다.

플라이급을 부활시키고 다시 한번 위대한 체급으로 만들것이다.)

헤나토 모이카노 : 내가 맥스 할로웨이의 가장 위험한 상대 

(맥스 할로웨이와 같은 피지컬에 같은 방식의 거리컨트롤 테크닉을 가지고 있지만 할로웨이는 주로 자신보다 작은 선수와 싸워왔고 서브미션 패도 있고 주짓수를 잘 사용하지 못하는 반면 본인은 좋은 그래플링을 가지고 있다며 맥스 할로웨이를 상대로 엑설런트한 시합을 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며 자신이 맥스 할로웨이의 가장 위험한 상대라고 이야기하네요.)

알 아이아퀸타 : 쏘리 저스틴 게이치

( 게이치는 그를 위한 최선의 선택이 제임스 빅이었어. 나도 나를 위한 최선의 선택을 하고 있는 중이야. 게이치를 제외한 모든 사람이 내가 게이치보다 높은 랭커와 싸우기를 원해.

나는 퍼거슨, 맥그리거, 포이리에 중 하나를 노리고 있어. 누가 되든 상관없어. 그 중 하나를 이기면 나는 타이틀샷을 받게 될거야.

나는 코너보다 하빕을 상대로 더 잘싸웠고 코너를 어마어마하게 힘들게 만들 수 있는 또한명의 파이터 케빈 리를 이겼어. 코너는 즉각적인 리매치보다는 다른 시합을 한번 해야한다고 생각해.)

데본테 스미스 VS 마동현 UFC234 카드 추가

(미래를 이끌 기대주 중 하나로 손꼽히고 UFC 데뷔전 인상적인 잽을 선보인 데본테 스미스가 마동현 선수의 다음 상대네요.)

리온 에드워즈 : 틸 혹은 마스비달과 붙기 위해 팩트로 이들을 괴롭히는 중.

(나는 작년 3월부터 대런 틸전을 요청했어. 그런데 틸이든 UFC 측이든 어느 한쪽이 이 시합을 원하지 않았지. 대런 틸은 자신이 영국 최고의 웰터급 파이터라고 말해. 하지만 내가 있어. 내가 최고란걸 나는 알아.

그러니 이 문제를 정리하기 위해 이번 런던대회 메인이벤트에서 우린 맞붙어야한다고 생각해.

요즘보니까 틸이나 마스비달이 시합 상대가 없다고 하는데 무슨 소리야 내가 있잖아.

우선 마스비달은 내가 시합을 요청했을 때 영국에 올 수 없다고 했어. 그래놓곤 어제 틸에게 자신은 상대의 홈에서 싸우는걸 좋아한대. 그리고 틸은 마스비달과 싸우려해.

마스비달을 영국에서 누가 알아? 나와 틸의 시합이 UFC 런던 메인이벤트의 베스트 옵션이야.

아마도 스타일상 틸은 마스비달이 나보다 상대하기 편하겠지. 틸은 전 경기 졌고 승리하기를 원하니까 마스비달을 원한느거 같아. 

* 이번 인터뷰는 의역이 좀 심합니다. ^^;;) 

다가오는 UFC 러시아 대회에 참가하길 원하는 마르친 티부라

(난 세인트 페티스버그에서 3번 시합했어. 시합 시간은 합해서 8분 걸렸어. UFC가 여기서 이벤트를 개최한다면 나도 참가하길 원한다.)

일라이어스 테오도로 데렉 브런슨의 시합 요청에 동의

(몇일전 데렉 브런슨이 일라이어스 테오도로와 붙자고 했는데 일라이어스 테오도로가 그는 직전에 자신이 이긴 에릭 앤더스와 비슷한 스타일이라며 다시 한번 체스와 체커의 차이를 보여줄거라며 3월 31일 붙자고 하네요.)

제니퍼 마이아 USADA 규정 위반으로 출장 정지

(작년 8월 샘플이 걸렸고 올해 3월 출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뇨제 성분이 검출되었고 '오염된 보충제' 판정으로 6개월의 경징계를 받았습니다. 제니퍼 마이아는 라벨에 금지성분이 표기되지 않은 다이어트 차(캡슐형태)를 마셨는데 성분 검사를 해보니 이뇨제 계열의 금지 성분이 검출되었다고 합니다.)

엘리지우 잘레스키 VS 커티스 밀렌더 UFC 위치타 카드 추가

(6연승을 거두며 전성기에 돌입하나 싶었던 잘레스키 선수가 무릎 부상을 당하며 한풀 기세가 꺽인 사이 커티스 밀렌더가 성장하면서 두 선수가 붙게 되었네요.

랭킹 14위의 잘레스키를 이긴다면 UFC 웰터급에는 새로운 탑15 선수를 얻게 되겠군요.

루케, 키에사, 밀렌더, 페리, 모라에스, 로코 마틴, 무하마드, 바베레나, 민스, 크라우스, 실바, 에미프, 굿, 고프 닐까지 탑15 부근에 재능있는 선수들이 굉장히 많이 몰려있는 웰터급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