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타이론 우들리 : 카마루 우스만은 내 5~6년전 버전이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타이론 우들리 : 카마루 우스만은 내 5~6년전 버전이다.

평산아빠
반응형


타이론 우들리 : 카마루 우스만은 내 5~6년전 버전이다. 

(우스만은 아직 무르익지 않았다. 아직 나와 싸울 준비가 안되었다. 

내 5~6년전 버전이다. 나는 그의 큰형이야.

우스만, 코빙턴을 이기고 올해 말쯤 미들급 타이틀전을 하고 싶다.)

앤소니 스미스 : 존 존스에게 지든 이기든 다음 상대는 루크 락홀드다.

( 존 존스에게 지든 이기든 다음 상대는 루크 락홀드다.

(존 존스가 클린 파이터일지에 대해) 모르지. 클린파이터라는 정의가 좀 애매해져서.

난 최고의 존 존스를 상정하며 훈련하고 있지만 그가 나와 싸울 때는 최악의 컨디션이길 희망한다.^^

* 루크 락홀드의 도발이 성공을 거둔거 같네요. 락홀드는 미들급에서 탑텐 냄새도 못맡아본 스미스가 타이틀샷을 받는건 어불성설이고 존스에게 1라운드도 버티지 못할거라고 인터뷰했죠.)

UFC 브룩클린 대회 스티페 미오치치 오퍼를 받았던 데릭 루이스

(이번주 열리는 UFN143 대회에 스티페 미오치치전을 오퍼받았지만 좀 쉬고 싶어서 그 오퍼를 거절했다고 합니다. 

최근 데릭 루이스는 미드 블랙 라이트닝 촬영에 참가했다고 하네요.)

다시 한번 다니엘 코미어와의 리매치를 요구한 스티페 미오치치

(3월 21일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다며 빨리 시합을 확정짓자며 코미어에게 리매치를 요구했네요.)

대런 틸 VS 호르헤 마스비달?

(마스비달이 둘 다 시합 상대를 얻는데 어려움이 있고 자신은 상대의 홈에서 싸우는걸 좋아한다며 대런 틸에게 UFC 런던대회에서 싸우자고 제안했고 대런 틸은 좋다는 뉘앙스의 트윗을 했네요.)

코디 가브란트 : TJ 딜라쇼를 리스펙하지 않았어.

(TJ 딜라쇼를 리스펙하지 않았던 것이 패배의 한 원인이라고 생각한다며 모든 선수를 리스펙해야하고 딜라쇼는 밴텀급 최고의 선수중 하나이며 리얼 딜이라고 얘기하네요.

또한 딜라쇼와의 2번의 시합에서 모두 오른손이 부러졌다고 합니다.) 

판정 결과 번복을 요청한 캣 진가노

(UFC232 메간 앤더슨의 킥에 의한 눈 부상으로 TKO패한 캣 진가노는 발가락으로 아이포킹을 당한게 손가락으로 당한거나 매한가지라는 논리로 판정 결과 번복을 요청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