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on FuelTV7 계체(Weigh-in) 영상 및 결과 본문

MMA/MMA

UFC on FuelTV7 계체(Weigh-in) 영상 및 결과

평산아빠
반응형

 

 

 

역시나 구관이 명관이라고 ... 엄청나게 기대되던 베이커양 ... 실제로 옥타곤걸로 변신하니 ... 아리아니 수준이 못되네요 ^^;;

 

실망입니다.

 

 

 

 

 

 

 

미들급으로 감량한 스타니슬라프 네드코프 VS 정장입고 계체행사 온 톰 왓슨

 

스타니슬라프가 라이트헤비급에선 너무 작다고 생각됐는데 자신도 티아고 실바에게 파워에서 안되는걸 절감하고 체급을 내리기로 결정했나보네요 ... 미들급에서의 네드코프 이제 기대감이 생기네요...

 

톰 왓슨은 기자회견도 아니고 정장을 입고 왔네요 ...ㅋㅋ

 

 

계체용 턱시도를 입고 등장한 대니 카스티요

 

턱시도를 입고 온 것도 웃겼는데 이 턱시도가 정상 턱시도가 아니라 와이셔츠와 턱시도가 붙은 뒤에서 한번에 뜯어지는 턱시도 였네요 ㅋㅋ\

 

가장 홀쭉하게 등장한 체 밀스

 

 

굉장히 감량폭이 큰 듯 합니다. 완전히 홀쭉해져서 ... 그러지 않아도 리들이 사이즈가 작은거 같은데 내일 밀스 리게인한 몸을 봐야겠네요

 

가장 큰 신경전을 보여준 스완슨 - 포이리에

 

 

그다지 서로 설전을 벌이거나 한 적이 없는거 같은데 서로 신경전이 대단하네요 ... 역시나 이런 신경전이 있어줘야 또 기대감이 생기죠 ... 스완슨이 티셔츠 던질때도 조용하더니 둘이 맞붙고 신경전을 펼치니 관중들 워~~~

 

가장 화기애애했던 바라오 - 맥도날드

 

 

바라오는 감량폭이 큰데 꽤 감량을 순조롭게 한 모습입니다.  둘이 타이틀전 답지 않게 너무 화기애애하네요 ... 아마도 도미닉 크루즈라는 넘어야 할 공동의 적이 있어서 그럴까요?

 

All 24 fighters on the UFC on FUEL 7 card made weight. Full results are below.

Main Card
Renan Barao (134) vs. Michael McDonald (134)
Dustin Poirier (145) vs. Cub Swanson (146)
Cyrille Diabate (206) vs. Jimi Manuwa (204)
Gunnar Nelson (169) vs. Jorge Santiago (170)
Ryan Jimmo (205) vs. James Te Huna (205)
Che Mills (170) vs. Matthew Riddle (170)

Preliminary Card
Terry Etim (155) vs. Renee Forte (156)
Danny Castillo (156) vs. Paul Sass (156)
Josh Grispi (144) vs. Andy Ogle (145)
Stanislav Nedkov (185) vs. Tom Watson (185)
Vaughan Lee (134) vs. Motonobu Tezuka (135)
Ulysses Gomez (126) vs. Phil Harris (125)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