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론다 로우지 유라이야 홀에게 두번의 암바 성공 등 MMA 단신들 본문

MMA/MMA

론다 로우지 유라이야 홀에게 두번의 암바 성공 등 MMA 단신들

평산아빠
반응형


- TUF17 에서 론다 로우지가 유라이야 홀과의 그래플링에서 암바를 두번이나 성공시키네요 ....

체중이 50파운드 이상 차이가 나고 남자와 여자의 완력이 전혀 틀릴텐데 ... 역시나 올림피안의 능력은 대단하네요.


알렉산더 구스타프손의 UFC in 스웨덴에 출전불가하게 만든 컷의 원인

- 훈련중 미끄러지며 펜스에 얼굴이 닿으면서 큰 컷이 생긴거라고 하네요 ... 정말 불운하네요 ...


다니엘 코미어의 프랭크 미어의 트래쉬 토킹에 대한 반응

- 미어가 코미어는 피니쉬능력이 없다고 비아냥거린것에 대해 코미어는 "나는 프랭크 미어를 피니쉬 시킬 생각이 없다. 나는 미어를 15분간 두들겨 팰 것이다. 만약에 이 경기가 피니쉬로 끝나는 길은 미어가 경기를 포기하는 것 뿐이다."라고 답변했네요...
15분간 끝내지 않고 내내 두들겨 팬다는 말이 넉아웃시키겠다는 말보다 왠지 더 무섭게 느껴지네요...


게가드 무사시 VS Ilir latifi의 오프닝 배당이 역대 최고의 배당차이를 기록


그전의 가장 큰 배당 차이는 맨데스 - 메자의 경기로 -1650을 기록했습니다.


현재 무사시 - latifi의 배당은 무사시에게 -1100정도를 주고 있습니다.



알렉산더 구스타프손의 컷 사진





- 심하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