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on FOX7 출전 선수들의 기록들 본문

MMA/MMA

UFC on FOX7 출전 선수들의 기록들

평산아빠
반응형


- 프랭크 미어는 21번째 UFC 시합을 가진다. 이것은 모든 단체를 통틀어 한 단체의 헤비급에서 최다출전 기록에 해당한다.


- 프랭크 미어는 UFC 헤비급의 어떤 선수보다는 많은 14번의 승을 기록하고 있다.


- 프랭크 미어의 6번의 패배는 모두 넉아웃으로 패배했다.


- 다니엘 코미어는 자신의 12번의 프로파이트 중에서 단 한번도 테이크다운을 당한 적이 없다.


- FOX7 메인카드에 출전하는 선수 중 다니엘 코미어보다 리치가 짧은 선수는 벤 핸더슨밖에 없다.


- 채드 멘데스는 연속 3번째 상대가 부상으로 바뀌었다.(원래 상대 : 매니 감부리안, 하크란 디아즈, 클레이 구이다)


- 길버트 멜렌데즈, 다니엘 코미어, 로렌즈 라킨, 호르헤 마스비달, 로저 보울링, 요엘 로메로는 스트라이크포스 크로스오버 파이터로 UFC 데뷔전을 치른다.


- 벤 핸던슨은 UFC에서 가장 긴 평균시합시간을 기록하고 있다.(평균 20분)


- 맷 브라운은 UFC 웰터급 선수 중 Significant Strike 적중률이 57.72%로 가장 높다


- 조단 메인, 대런 엘킨스, T.J 딜라쇼는 UFC158에서 승리 후 35일만에 경기에 출전한다.


- 대런 엘킨스와 채드 맨덴스는 판정으로 패한 적이 없다.


- 대런 엘킨스는 UFC 페더급에서 두번째로 많은 491번의 Significant Strike를 기록했다. (1위는 남판 - 540)


- 네이트 디아즈는 10번의 보너스를 받았다.(파이트 오브 나잇 : 5번, 서브미션 오브 나잇 : 5번)


- 네이트 디아즈의 6번의 패배는 모두 판정이었다.


- 벤 핸더슨은 419일 동안 4번의 타이틀전을 치룰 것이고 이 기록과 대등한 기록은 존 존스밖에 없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