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가장 돈 많은 MMA파이터 Top5 외 이번주 파이터들의 인상적인 코멘트들 본문

MMA/MMA뉴스

가장 돈 많은 MMA파이터 Top5 외 이번주 파이터들의 인상적인 코멘트들

평산아빠
반응형



가장 돈 많은 MMA파이터 Top5


5위 브록 레스너


- UFC PPV 흥행에 있어 경기당 가장 많은 수익을 안겨준 파이터죠. 그의 자산은 12.5million입니다. 


하지만 MMA보다는 대부분 WWE에서 번 수입이라고 합니다.



4위 척 리델


- 그의 자산은 13million입니다. UFC가 가장 많은 급여를 지불한 파이터입니다. UFC는 척리델에게 4.3million을 지급했습니다.


3위 랜디 커투어


- 그의 자산은 14million입니다. 파이트 머니 뿐만 아니라 영화출연, 자신의 체육관 그리고 의류브랜드 등으로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2위 티토 오티즈


- 그의 자산은 15million입니다. 한때 UFC에서 가장 많은 급여를 받는 파이터였고 그의 의류브랜드가 성공했죠.


근데 요즘 돈이 없다는 얘기가 많이 돌던데 ... 벨라토르와 계약한건 돈때문에 그런게 아닌것인가...


1위 비제이 펜


- 그의 자산은 20million입니다. 파이트머니로도 많은 돈을 벌었지만 이런 엄청난 부는 아빠 잘만나서 가지게된 부라고 합니다. 


그의 아내는 MMA파이터 아내 중 가장 비싼 약혼반지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ㅡ,,ㅡ



이번주 파이터들의 인상적인 코멘트들


알리스타 오브레임 "프랭크 미어에게 지면 은퇴할거야"


- 미어에게 지며 어차피 UFC에서 방출될테고 오브레임의 몸값을 지불할 다른 프로모션도 없을거고 은퇴도 수순인거 같네요


마크 헌트 "내가 세계최고의 선수라는 생각이 들지 않으면 그때가 은퇴할 때라고 생각해"


- 멋집니다. 헌트옹


네이트 디아즈 "F**k  나는 페티스랑 붙을거야"


- 디아즈 형제는 확실히 정신세계가 조금 이상한 듯 ...


댄 핸더슨 "비토가 스테로이드할 때도 이겼는데 뭘"


- 근래 가장 빵터진 코멘트네요 ... 참고로 헨도옹 이 경기에는 TRT를 신청할거라고 하네요. 


존 존스 "테세이라는 그래플링 좀 하는 퀸튼 잭슨이야"


- 테세이라를 비아냥거린거 같지만 존스가 스타일을 정확히 짚은거 같네요.


피라스 자하비(GSP 헤드코치) "VADA와 NSAC 도핑 테스트를 둘 다 받자"


- VADA가 GSP측하고 친해서 이상한거 같으니까 VADA말고 비슷한 레벨의 WADA를 하자는 건데 ... 왠 NSAC ... 미스디렉팅해놓고 논점을 흐리는 방식 ... 이거 정치인들이 잘하는건데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