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공식랭킹(업데이트:UFN30) - 마치다 이펙트 외 MMA단신들 본문

MMA/MMA

UFC 공식랭킹(업데이트:UFN30) - 마치다 이펙트 외 MMA단신들

평산아빠
반응형










마치다가 미들급 데뷔전에서 무뇨즈를 넉아웃시키면서 단숨에 5위로 뛰어올랐네요 ... 무뇨즈는 마치다에게 패하며 2계단 하락했네요


반면 라이트헤비급에서의 마치다는 10위로 내려앉았는데 ... 글쎄 무슨 랭킹 산정 방식인지 잘 모르겠네요 ...


그외 제시카 안드라데가 탑텐에 새롭게 진입했네요



MMA 단신


로버트 드라이스데일 옥타곤에 들어서기도 전에 퇴출될까?


- 로버트 드라이스데일은 부상으로 경기가 연기된데 이어 이번엔 T/E 비율이 19.4:1을 기록하면서 라이센스 발급이 안되었네요 ...


과연 주짓수 장인 드라이스데일은 UFC에 데뷔할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타츠야 카와지리 UFC 데뷔전으로 컵 스완슨을 원한다.


- 카와지리는 컵 스완슨과 데뷔전을 원하고 그 이유가 친구인 히로유키 타카야의 복수를 하고 싶다는 군요 ... 구실은 좋은데 컵 스완슨이 과연 카와지리와 할까요?


카와지리를 내년 아시아 흥행을 위해 영입했다고 본다면 스완슨에게 뭔가 추가적인 보너스가 제시되어야 붙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


참고로 카와지리는 길버트 멜렌데즈에게 패배 이후 5연승을 달리고 있으며 자신이 패배한 멜렌데즈, 알바레즈, 고미의 경우 자신보다 큰 라이트급의 선수들로 페더급에서의 카와지리의 경기력은 결코 나쁘지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맷 해밀 방출되다


- 맷 해밀을 필두로 난드로 구엘미노와 데이빗 미첼이 방출되었네요... 해밀은 괜히 복귀해서 방출이라는 수모를 겪네요 ㅡ,,ㅡ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VS 안토니오 호제리오 노게이라  UFC in 런던에서 격돌


- 구스타프손의 다음 상대가 노게이라로 결정되었네요 ... 이 경기는 구스타프손이 이길 가능성이 매우 크다고 보이고 쇼군이 테후나를 잡는다면 .... 흠 ... 쇼군 - 노게이라 2차전은 기약이 없군요 ㅡ,,ㅡ


또한 다니엘 코미어의 라이트 헤비급 데뷔전 상대로도 거론되던 구스타프손 경기 일정이 잡혔으니 필 데이비스가 될 확률이 상당히 높아졌군요.


그외 데이나 화이트는 마치다 - 벨포트의 경기를 보고 싶다며 헨도를 무시하는 발언을 했고 무사시는 이번엔 마치다와 붙고 싶다며 ... 잘나가는 상대만 생기면 재빠르게 일단 붙고싶다고 어필하는 무사시 ... 물론 이런 행동으로 구스타프손과의 시합을 얻기도 했었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