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52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본문

MMA/MMA

UFN52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평산아빠
반응형






- 휑 하네요 ... 마크 헌트의 테이크다운 디펜스 2위가 가장 눈에 띄고 어느새 헌트의 테이크다운 성공수가 10위까지 오르게 되었군요 ... 그래플러가 되어가는 헌트 ㅋㅋㅋ



- 헌트가 Differential 분야를 빼고 모든 타격 스탯에서 랭크되었네요 ... 역시 한방만 있는 선수는 아니라 테크니션이라고 볼수 있는 수치가 나오네요 ...


- 반면 넬슨은 넉다운 타격 분야만 랭크되며 역시나 전형적인 슬러거라는게 스탯으로 보여지네요


- 아미르 사돌라의 분당적중수가 눈에 띄네요 ... 분당 적중수란 결국 스트라이킹 페이스와도 연관이 있는데 스트라이킹 페이스가 높은 선수들이 대부분 체력이 좋은데 ... 체력에 약점을 보이는 추성훈 선수에게 이 부분은 조금 거슬리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