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53,54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본문

MMA/MMA

UFN53,54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평산아빠
반응형







- 스토리는 맞추는 능력과 테이크다운 방어가 약하네요 ... 가드를 내리고 상대의 공격이 미스되도록 유도하는 타격스타일과 그라운드에서 엄청난 주짓수 능력을 보여주는 넬슨을 상대로 타격 적중율과 테이크다운 디펜스가 필요한 시합인데 ...고전이 예상되네요...


- 최고레벨의 타격도 엄청난 넉아웃파워도 강력한 레슬링도 보유하고 있지 않은 코라사니를 상대로 할로웨이는 필요한 스탯이 모두 좋네요 ... 


- 할로웨이의 스탯에서 주목할 점이 넉다운타격적중수 분야인데 ... 어느새 1위가 되었네요 ... 슬러거 스타일이 아닌데 말이죠 ...


- 맥도날드의 테이크다운스탯은 상당한 수준이네요 ... 많이 성공시키면서 적중율도 높고 대부분 상대의 테이크다운을 방어해내고 ...타격에서도 앞손을 많이 활용해주는 선수답게 적중율은 떨어져도 많이 맞추고 안맞으면서 타격 적중-허용 차이 분야 2위를 기록하고 있네요. 최고의 앞손활용 능력 VS 최고의 레그킥의 대결로 누구의 무기가 상대를 먼저 잠식할지 매우 궁금하네요



- 캐러웨이는 역시나 그라운드에서 강한 선수로 ... 스탯만 보면 필히 아순사오를 그라운드로 끌고 가야할텐데 ... 끌고 가도 아순사오의 그라운드 실력이 너무 좋아서 ... 캐러웨이 많이 고전하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