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 쇼군 오른쪽 어깨 수술 등 단신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 쇼군 오른쪽 어깨 수술 등 단신

평산아빠
반응형




※ 11월까지 UFC 이벤트가 듬성듬성있어 뭔가 할게 없을까 하다가 요즘 워낙 재밌는 단신이 많이 쏟아져 이렇게 소개할까 합니다. 







- 헥터 롬바드는 더이상 패트릭 코테에 관심이 없다. 대신 로리 맥도날드를 원한다. 

(원래 헥터 롬바드가 패트릭 코테를 원했고 이번 코테가 승리하며 그걸 구실로 롬바드를 콜 했죠. 화장실 들어갈 때와 나올때 맘이 틀린 법이죠^^)


- 에디 알바레즈와 에드손 바르보자는 모두 앤소니 페티스와의 시합을 원한다. 페티스는 별다른 반응을 보이고 있지 않다. 

(페티스는 세로니 - RDA 부상자 나오면 거기 들어가려고 눈독들이고 있는 상태죠.)


- 유라이야 페이버는 UFC194에 참전하길 원한다. 

(그냥 그렇다네요...)


- 조단 메인 은퇴선언!

(메인은 16살에 데뷔해 프로로 39게임을 뛰었죠. 이제 방전됐다네요.)


- 쇼군은 곧 오른쪽 어깨를 수술할 예정

(또 부상이군요 ... 이제 나이도 많은데 ... 언제 미들급으로 내려 마지막 불꽃을 태울런지 ...)


- 코너 맥그리거는 TUF 코치를 하고 싶지 않았다.

(원래 알도를 이기고 채드 멘데스와 코치를 할 계획이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싸우지도 않을 유라이야 페이버와 하려니 의욕이 다 사라져버렸다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