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파비오 말도나도 포함 8명 방출되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파비오 말도나도 포함 8명 방출되다.

평산아빠
반응형












UFC의 연말 해고 통보

(파비오 말도나도를 포함한 총 8명이 방출되었네요. 또한 치코 케이머스가 방출되었고 저에게 가장 충격적인건 3연승을 달리다 단 1패만을 당한 케빈 소우자가 방출당한 것이네요.


이건 도저히 납득이 안되는 상황인데 ... 후속 뉴스를 살펴봐야 할거 같네요.)


마이클 비스핑 : 앤더슨 실바의 오만함에 놀랬다.

(앤더슨 실바는 최근 인터뷰를 통해 내가 실수했고 그것에 대한 죄값을 치뤘으니 나는 떳떳하다는 내용의 인터뷰에 마이클 비스핑이 한 말입니다.


마이클 비스핑은 어떻게 3번이나 도핑테스트에 걸린 인간이 저렇게 떳떳할 수 있냐는 얘긴데요... 이 시합은 시스템을 속이려는 모든 녀석들을 패주는 상징적 의미가 있다며 ...자신을 이긴 선수들(소넨, 벨포트, 핸더슨, 실바 등)이 치팅했다는게 밝혀지며 PED파이터와는 싸우지 않겠다고 생각했지만 그러기에는 앤더슨 실바는 뿌리치기 힘든 자신의 버킷리스트 파이터라 이 시합을 받아들였다고 하네요.)



우들리-브라운 트윗 비프

(맷 브라운의 라울러 - 콘딧 패자와의 시합을 원한다는 트윗에 대해 우들리는 "헤이! 탑10이나 이기고 와. 지옥에 있는 사람은 찬물을 원하지..."라고 했는데 ... 이게 관용구 같은데 아마도 "지금 좀 힘들어도 좀 진정해 ..." 뭐 이런 뜻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 ...모르겠네요...


아무튼 이것에 대해 브라운은 "너는 언급조차 안했지만 끼어들길 원한다면 기꺼이 너를 때려줄게. 너는 계속 도망이나 다니고 트윗이나 해 진짜 파이터인 나는 한손으로도 열심히 훈련할테니"


브라운은 부상으로 현재 한손만 쓸 수 있는 상태죠.)



UFC in 리오 캔슬

(2016년 3월 PPV이벤트로 개최될 예정이었던 브라질 대회가 브라질의 경제위기로 인해 취소되었네요. 그래서 앤더슨 실바가 런던대회에 나가게 되었네요.


이건 MMA뉴스라기 보다 험난한 2016년을 예고하는 경제 뉴스같네요... 우리나라도 위기라는데 ... )



2015년 메인/코메인 변경 혹은 캔슬 횟수는 42번

(2014년은 더많은 이벤트를 하고도 25번 캔슬된걸 생각하면 거의 재앙급이었네요.)



2015년 UFC 수입은 6억달러

(2001년 파산직전의 UFC를 구매해 이런 큰 회사로 성장시킨 퍼티타 형제도 대단하네요.)






평산아빠의 위기가정 지원 프로젝트 취지 보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