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알리스타 오브레임 VS 안드레이 알롭스키 격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알리스타 오브레임 VS 안드레이 알롭스키 격돌

평산아빠
반응형




알리스타 오브레임 VS 안드레이 알롭스키 UFC in 로테르담에서 격돌

(팀메이트간의 대결이네요. 흠... 약간 의외의 매치업이네요. 로테르담에 오브레임을 헤드라이너로 출전시키기 위한 고육지책으로 보이네요.)



코너 맥그리거의 킥 트레이닝 하일라이트 영상

(와우! 이렇게 보니까 대단하네요.)




헬리콥터 암바!!

(굉장히 창의적인 암바네요.)





킴보 슬라이스 VS 다다 5000 경기를 보는 UFC 파이터들의 표정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