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토니 퍼거슨 부상 아웃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토니 퍼거슨 부상 아웃

평산아빠
반응형










토니 퍼거슨 부상으로 아웃

(토니 퍼거슨이 부상으로 아웃되는 정말 실망스런 뉴스가 떴네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는 페티스, 카우보이, RDA 그리고 다른 누구라도 좋고 어떤 체급이라도 좋으니 붙여달라고 하고 있네요.)


차기 플라이급 타이틀 도전자는 TUF24 우승자

(TUF4에서 시도한 TUF 우승자에게 타이틀샷을 주는 TUF가 열리네요. 드미트리우스 존슨이 컨텐더 씨를 말려버리니 이런 아이디어를 채택하는군요.


두명의 최종 결승진출자는 TUF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경기하고 TUF피날레에 플라이급 타이틀전이 열린다고 하네요.


계속 타이틀샷의 명분을 쌓고 있는 조셉 베나비데즈 입장에선 청천벽력같은 소식이네요.)



마이클 비스핑 : USADA 정말 실망이야

(요엘 로메로는 치팅하는 멍청이다. 간단해. 부패한 보충제? 웃기고 있네. 그건 오래된 변명이다. 6개월 서스펜션은 서스펜션이 아니다. 그는 누군가를 죽일 수도 있었다. 무슨 보충제인데? 그것에 대한 언급이 없네. USADA 정말 실망이다.)


미샤 테이트 UFC와 새 멀티계약 체결

(홀리 홈전이 계약상 마지막 경기는 아니었다고 합니다. 테이트 돈 좀 만지겠네요. 미샤 테이트의 지난 경기 파이트머니는 46k/46k였고 홀리 홈은 50만달러였습니다.


이를 고려할 때 200k/200k는 주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요엘 로메로 존 존스와 합동훈련을 위해 알버커키 비행기에 몸을 실다.

(미리 계획된건지 OSP전을 데뷔한건지는 모르겠지만 레슬링 하나는 지존급이니 만큼 좋은 훈련이 될 것으로 보이네요. 그런데 사이즈나 스타일로 볼 때 가상의 다니엘 코미어를 상정한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 또 코미어 소속팀 AKA의 루크 락홀드가 요엘 로메로에 대해 트래쉬토크를 하고 있는 상황이기에 이것과도 관계가 있어 보이고 ...


아무튼 존 존스와 같은 팀이며 요엘 로메로에게 악감정을 데렉 브런슨은 한 팬이 "로메로가 존스와 훈련한다는데 넌 지금 어때"라는 질문에 "난 지금 노스 케롤리나에 있어. 뭐 어때"라고 답했네요.)


조제 알도 : 에드가 장난해?

(에드가가 인터뷰에서 알도와의 1차전은 매우 근소한 차이의 경기였고 자신은 자신이 이겼다고 생각하며 내가 이겼다는 사람도 많이 있다고 한 인터뷰에 대해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