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201 파이트 머니 내역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201 파이트 머니 내역

평산아빠
반응형










UFC201 파이트 머니 내역

(타이론 우들리가 놀랍네요. 바로 전 경기인 캘빈 가스텔럼전 승리수당 포함해서 13.9k를 받았는데 기본급(7.4k)이 바로 다음 경기에서 4배 이상 올랐네요.


우들리 타이틀샷을 받아내는 능력과 연봉협상 능력 ... 뭔가 협상의 달인 같은 느낌인게 진짜 디아즈나 GSP를 다음 상대로 맞이할지 모른다는 생각도 살짝 드네요.^^) 


윌 브룩스 VS 알렉스 올리베이라 , 조쉬 버크만 VS 바비 그린 UFN96 카드 추가

(생각보다 벨라토르 챔피언인 윌 브룩스에 대한 예우가 별로네요. 비슷한 위치에서 온 멜렌데즈는 바로 타이틀샷, 알바레즈는 세로니, 멜렌데즈와 연이어 매치업이 되었고 사피딘, 우들리, 마쿼트, 코미어 등 모두 컨텐더 매치를 줬는데 브룩스는 피어슨, 올리베이라네요.)



코너 맥그리거 스파링 영상 

(6차례 아이리쉬 내셔널 챔피언이랑 스파링하는거라고 하네요. 


맥그리거의 공개된 스파링 영상들을 보면 1차전 디아즈에게 했던거 밖에 안보여주고 있는데 정말 그 전략으로 다시 붙으려는건지 아니면 나머지 플랜은 숨기고 있는건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 디아즈는 앞손 나오는 타이밍의 카운터보다는 뒷손 나오게 만들어서 카운터를 쳐야하고, 앞손 리드 훅과 레그킥이 필요해 보이는데 이런 장면은 거의 스파링에서 보여주질 않네요.


아무튼 카운터 센스는 대단해 보입니다.)



루이스 스몰카 VS 세르지오 페티스 UFN96에서 격돌

(컨텐더 진입매치네요. 여기서 승리하는 선수는 본격적인 타이틀경쟁을 위한 컨텐더매치가 앞으로 잡힐거라고 보입니다. 스몰카의 그래플링과 페티스의 타격 기대가 되네요. )



[루머] 하파엘 도스 안요스 VS 토니 퍼거슨 TUF 라틴아메리카3 피날레 메인이벤트 추진 중


(11월 5일 TUF 피날레에 헤드라이너로 추진중이라는 루머가 떴네요. 그럼 세후도 - 베나비데즈는 열심히 코칭하고 메인이벤트에는 못뛰는건가 보네요.)



    


팬과 소통하는 데이나 화이트

(한 팬이 트윗을 통해 구조물 때문에 자신의 시야가 가린다고 트윗을 날렸더니 바로 데이나 화이트가 좋은 자리로 바꿔줬다고 하네요.)



닉 디아즈 : 내가 거절할 수 없는 금액을 제시한다면 나는 우들리와 UFC202에서 붙겠다.

(내가 거절할 수 없는 금액을 제시한다면 나는 우들리와 붙는다. 하지만 그들이 그러지 않을거 같다. 나는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고 누구에게 빚지지도 않았어. 그들이 나에게 이 경기를 뛰어야할 합당한 이유를 준다면 뛸 것이다.


모두가 나와 싸우기를 원한다. 170챔피언도 185챔피언도 ... 나는 중간(180)에서 싸울 수 있다고 말했다. 나는 타이틀없이 PPV를 만들어낼 수 있다.  나는 누군가를 이기기위해 Fake-ass plastic이 필요치 않다.


*fake-ass plastic이 타이틀샷이 아닌가 싶네요...


참고로 닉 디아즈는 징계에서 풀려 이제 경기에 출전할 수 있습니다.)



"타이론 우들리와의 시합에 관심이 있습니까?"에 대한 GSP의 대답은 "YES"

(MMA파이팅에서 문자메세지로 물어봤고 "YES"라고 짧게 답했다고 하네요. 흠... 다른 슈퍼파이트를 할 줄 알았는데 ... 우들리와 해서 벨트 되찾은 다음에는 무얼하려는건지 ... 과연 GSP가 이후에 방어전을 치룰지 ... 잘 모르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