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하파엘 도스 안요스 웰터급 전향 발표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하파엘 도스 안요스 웰터급 전향 발표

평산아빠
반응형





하파엘 도스 안요스 웰터급 전향 발표

(하파엘 도스 안요스는 자신의 트윗을 통해

"나는 세계에서 가장 빡센 체급에서 챔피언이 되었다. 매번 155파운드를 만드는 것은 너무도 힘든 여정이었다. 지금 나는 나의 베스트 상태에서 싸우길 원한다. 나는 새로운 목표를 가지고 있고 나는 웰터급으로 옮길거야." 라고 이야기하네요.


그러면서 자신이 라이트급으로 복귀하는 경우는 빅머니 파이트 혹은 슈퍼파이트일 때라고 하네요.


*참고로 RDA는 지난 경기인 토니 퍼거슨전 감량하다 실신하기도 했습니다. )



코디 가브란트 : 딜라쇼와의 스파링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PPV 구매비용을 줄이는게 차라리 나을거 같아.

(딜라쇼가 인터뷰에서 가브란트와의 스파링에서 그를 울게 만들었다고 했는데 이에 대해 가브란트는 자신은 딜라쇼와 스파링 중 운적이 없고 자신이 1전째일 때 딜라쇼와 스파링해서 그를 넉아웃시켰다며 그 영상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딜라쇼에게 타이틀샷을 주느니 그냥 그 영상공개해서 팬들이 60달러를 세이브하게 하는게 차라리 나을거 같다며 딜라쇼를 디스했네요.) 


마이클 비스핑 VS 타이론 우들리 트래쉬 토크

(마이클 비스핑 : 야 우들리! 사람들이 하는 말을 다 믿지 마라. 니가 지금 챔피언이니까 너에게 아첨하는거야. 니 주위의 예스맨들의 말을 믿지 마라. 나는 너를 네이트 마쿼트가 한 것처럼 해줄거야. 너를 X나게 패줄거야.


타이론 우들리 : 수학 좀 해라. 비스핑. 너는 UFC에서 얼마나 많이 싸웠냐? 그리고 얼마나 승리했냐? 나는 6~7번 이기고 챔피언이 되었지. 나는 단지 더 스마트해. 나는 터프한 놈들과 싸워서 이겼지. 너는 터프한 놈들과 싸워졌지. 결국 너는 이 스포츠에 오래 계속 붙어있었기에 너는 결국 타이틀샷을 얻었고 운좋게 챔피언까지 되었지. 그걸 우리 모두 알아. 이건 그냥 숫자 게임이야.  )



UFC208에서 상대를 얻은 호날도 자카레

(상대는 팀 보에치네요. 정말 상대를 구하기 어려웠나보네요. 뭔가 자카레는 보고 있으면 짠 합니다. )



브라이언 캐러웨이의 부상 부위는 어깨

(지난 경기에서 어깨부상을 얻었고 이번 시합을 위해 훈련 중 그게 도졌다고 하네요.)



쇼군 VS 지안 빌란테 확정

(어제 추진중이란 뉴스가 떴는데 오늘 확정되었네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VS 마이클 키에사?

(하빕은 UFC209 출전을 위해 이번주 AKA에서 트레이닝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상대는 퍼거슨은 아니라고 하네요. 하빕 쪽에서는 UFC209에 출전해 가장 높은 랭킹의 선수와 싸우길 원하고 있고 브렛 오카모토 기자는 마이클 키에사가 가능하다고 얘기하네요.)


라켈 페닝턴 어깨 부상으로 2017년 상반기 출전 불가

(미샤 테이트전을 가지기 전부터 어깨 부상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게 론다 로우지와의 스파링에서 악화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수술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아만다 누네스와의 시합을 위해 라켈 페닝턴을 스파링 파트너로 불렀고 스파링에 대해 일절 공개하지 않는다는 계약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론다 로우지와의 스파링에 대한 기자의 질문에 계약상 다른 말은 할 수 없고 "it was solid work"라고만 짧게 얘기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