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화면꺼짐어플]탭탭(tab tab app)앱 - 투슬립위젯 업그레이드형 어플 본문

리뷰/Electronics

[화면꺼짐어플]탭탭(tab tab app)앱 - 투슬립위젯 업그레이드형 어플

평산아빠
반응형

전원버튼 함몰을 방지하는 화면꺼짐 어플 투슬립위젯의 강화판(탭탭앱 - Tab Tab App)이 나왔습니다.

투슬립위젯 역시 좋았지만 빨간 바탕에 X가 쓰여진 조금은 무서운 위젯 모양때문에 스마트폰 꾸미는데 문제가 많았는데요.

이번에 디자인이 바뀌고 기능도 강화되서 다시 나왔네요.

우선 아래 그림과 같이 위젯모양이 빨간색 전원 모양으로 디자인 면에서 꽤 진화했습니다.


그외에 편리한 기능들이 추가됐는데요. 추가기능들을 살펴보면


Tab Tab App 추가 기능들

1. 상태바(알림창)에서 이 어플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 Override lock screen 기능
   - 이 기능은 화면이 꺼지고 아무키나 누르면 잠금화면이 나오는게 아니라 바로 잠금이 해제되어 나옵니다.
   - 잠금해제하려고 옆으로 쭉 미는게 짜증나는 분에겐 좋겠으나 역시나 막 눌러지는 문제가 있어서 저의 경우 이 기능은 사용하지않습니다.



3. 근접센서를 이용한 화면끄기

  - 이 어플 이름처럼 화면을 탭하면 근접센서를 이용해 화면이 꺼지게 하는 기능인가본데 ... 흠... 제 스마트폰에서 작동을 안하네요 ㅡ,,ㅡ;;



위젯의 모양에 아직도 조금 불만이지만 ... 투슬립위젯에 비해 너무나도 진일보한(?) 디자인이 맘에 듭니다. ^^

관련포스팅 : [화면꺼짐어플] 투슬립위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