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 VS 폴 말리나지 스파링 영상 공개!!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 VS 폴 말리나지 스파링 영상 공개!!

평산아빠
반응형


코너 맥그리거 VS 폴 말리나지 스파링 영상 공개!!

(흠...말리나지가 지금까지 주장한 푸쉬는 '분명히' 아닌거 같네요. 갑자기 말리나지의 지금까지 인터뷰가 신뢰를 확 잃은 느낌입니다.

이 영상을 본 프로들의 반응은 '푸쉬는 아닌거 같은데...' '말리나지는 뭔가 해명이 필요해' 등 이네요.

이 풋티지 공개 후에 말리나지는 맥그리거가 오른손으로 자신의 머리를 밀었다고 주장하고 있네요.) 

그레고르 길레스피 VS 제이슨 곤잘레스 UFN116 카드 추가

(앤드류 홀브룩을 이기고 인지도 높은 선수를 얻을 것으로 기대됐던 길레스피 선수의 UFC 3번째 시합 상대가 좀 의외네요. 제이슨 곤잘레스의 가능성을 높이 사고 있는건지도 모르겠네요. 라이트급이 188cm라는건 감량만 잘 한다면 엄청난 어드밴티지죠.)

루크 샌더스 VS 펠리페 아란티스 UFN116 카드 추가

(포텐셜이 상당히 높지만 지난 경기 패배의 쓴잔을 마신 두선수가 절대 질 수 없는 한판 승부를 벌이네요.)

다니엘 오밀란척 UFC와 이별

(3연패 중인 오밀란척이 결국 UFC에서 방출되었네요. 게이트키퍼로써 좋은 활약을 해준 선수이고 가능성있는 신예를 검증하기에 딱 좋은 선수인데 아쉽네요.

오밀란척은 이미 ACB와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좋은 선수인 만큼 빨리 새 둥지를 찾았네요.)


스티븐 톰슨 출전 준비 완료

(스티븐 톰슨은 부상을 모두 치료했고 이미 훈련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호르헤 마스비달을 상대로 UFC217 출전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하네요.

톰슨 - 마스비달까지 UFC217에 추가된다면 정말 어마어마한 대회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고미 타카노리 VS '마에스트로' 김동현 UFC in 일본 대회 카드 추가

(국내팬에겐 굉장히 좋은 매치업이 성사되었네요. 이미 폼이 많이 죽은 고미지만 우리나라 선수가 고미를 이긴다는건 우리나라 MMA가 얼마나 일본을 따라잡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큰 의미가 있는 시합이라고 생각됩니다. 김동현 선수 준비 잘 해서 좋은 경기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플로이드 메이웨더 : 이 시합이 판정까지 간다면 이건 내가 진 시합이다.

(이 시합이 판정까지 가지 않을거라며 사람들은 엔터테인먼트를 원하고 자신이 팬들에게 주고자 하는 것이 정확히 그것이라며 결코 실망시키지 않을거며 자신은 맥그리거를 피니쉬 시키기기 위해 공이 울리면 앞으로 전진할거라고 하네요.

설마 .... 말만 그러겠죠?)

마르코스 호제리오 데 리마 USADA 규정 위반으로 UFN115 출전 금지

(8월 1일자 샘플에 규정위반 성분이 검출되었다고 합니다. 상대 사파벡 사파로프는 3주 정도 남은 시점에서 새로운 선수를 만나야 할 것으로 보이네요. 마르코스 리마 선수를 이기면 몇계단은 뛰어넘을 수 있었는데 아쉽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