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케인 벨라스케즈 은퇴?] : USADA 테스팅 풀과 UFC 랭킹에서 제외된 케인 벨라스케즈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케인 벨라스케즈 은퇴?] : USADA 테스팅 풀과 UFC 랭킹에서 제외된 케인 벨라스케즈

평산아빠
반응형

 

 

[케인 벨라스케즈 은퇴?] : USADA 테스팅 풀과 UFC 랭킹에서 제외된 케인 벨라스케즈

(케인 본인이 USADA 테스팅 풀 제외를 요청했고 이에 따라 UFC 랭킹에서도 제외됐다고 합니다.

WWE에도 출연하던데 아마도 본격적으로 프로레슬링을 하려나 봅니다.

케인의 나이를 고려할 때 사실상 MMA 은퇴라고 봐도 무방하지 않을까 싶네요.

* 브록 레스너의 표정 연기가 오스카상감이네요. 영화판으로 가도 될거 같아요. ㅎㅎ)

자레드 캐노니어 : 요엘 로메로와의 시합은 나를 타이틀전으로 이끌거야.

(요엘 로메로는 최근 1승3패지만 그의 상대는 챔피언이거나 타이틀 컨텐더였어. 그와의 시합은 나를 타이틀전으로 이끌거야.)

자레드 캐노니어의 잭 헤르만손전 복기

(그는 딱 예상한대로 나왔어. 페이스를 올리고 압박하고 그라운드에서 나를 압도하려했지. 그리고 난 그것에 대해 이미 준비가 되어 있었고 그라운드에서 계속 컨트롤을 할 수 있었고 그 시합에서 나는 내가 제대로 준비했고 승리할 수 있음을 재확신을 했어.

이기는건 시간 문제였어.

그리고 마지막 헤르만손을 넉다운시킨 타격도 내 코치 크라우치가 딱 꼬집었던 부분이야. 나의 잽을 피하기 위해 숙이고 테이크다운을 시도할 거라고 알려줬고 그래서 잽을 치는 척하며 그를 숙이게 하고 어퍼컷을 맞춘거야.

*현재는 아마도 갈비뼈쪽에 부상이 느껴져 그걸 체크할거라고 하네요.)

자레드 캐노니어에게 관심있는 이스라엘 아데산야

(난 자레드 캐노니어를 좋아해. 그의 스타일을 좋아하고 그가 헤비급에서 라이트헤비급을 거쳐 미들급으로 내려온 사실을 좋아해. 그가 한 일은 매우 인상적이야.

그는 아마도 더 승리해야 타이틀샷을 받겠지. 아마도 다음에 누구를 이기느냐에 따라 결정될거야.

난 그와 만나길 원하고 그런 도전을 좋아해.)

제레미 스티븐스 : 이번 시합 내 모든 스윙들은 로드리게스를 기절시키기위해 할거야. 

(이번 시합은 3라운드 시합이야. 이건 5라운드 시합과는 약간 다르지. 이번 시합은 좀 더 잔인해질거야.

난 이미 5라운드 카디오를 가지고 있어. 이번 시합에서 던지게 될 나의 펀치들은 나쁜 의도들을 싣고 있어.

내가 던지는 모든 스윙들은 그 녀석의 빛을 꺼버리기 위해 사용할거야. 그래서 그 녀석에게 달콤한 꿈에 빠지게 만들어 주겠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