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허버트 번즈(길버트 번즈 동생) : 알도와 모이카노가 빠진 페더급의 빈자리를 내가 채운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허버트 번즈(길버트 번즈 동생) : 알도와 모이카노가 빠진 페더급의 빈자리를 내가 채운다.

평산아빠
반응형

허버트 번즈(길버트 번즈 동생) : 알도와 모이카노가 빠진 페더급의 빈자리를 내가 채운다.

- 이론상 내 상대가 타격에서 더 유리하다. 그는 몇번의 넉아웃 승리가 있다. 하지만 근느 테크니션이 아니다. 그는 브롤러지. 테크닉쪽에서는 내가 더 좋다.

난 모든 영역에서 그보다 더 좋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에게 기회를 줄 수 있는 타격 영역에서 오래 머무르지 않을 것이다. 난 안전하게 싸울 것이다. 그를 테이크다운시키고 나의 주짓수를 사용할 것이다. 그렇기 시작하면 내가 무진장 유리해진다.

난 그를 일라운드에 서브미션시킬 것이다. 지금 페더급에는 두명의 브라질리언이 빠졌다. 알도와 모이카노지. 난 그들의 빈자리를 채울 것이다. - #UFC롤리

알렉스 페레즈 : UFC에서 최대한 오래 활동하는게 목표

- 난 UFC에서 최대한 오래 활동하는게 목표다. 난 FA시장을 테스트하길 원하지 않는다. 여기서 행복하다.

다른 단체를 가기 싫어하는 이유는 그 단체를 리스펙하지 않는게 아니라 UFC가 메인스트림이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타단체를 UFC만큼 리스펙하지 않는다. 지금 벨라토르의 웰터급은 완전 핫하지. 하지만 사람들에게 그만큼의 리스펙을 받진 못하고 있다. -#UFC롤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