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코리 샌드하겐 : 지금은 챔피언이 되기보다는 최고들과 싸우는데 더 관심이 있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코리 샌드하겐 : 지금은 챔피언이 되기보다는 최고들과 싸우는데 더 관심이 있다.

평산아빠
반응형

코리 샌드하겐 : 지금은 챔피언이 되기보다는 최고들과 싸우는데 더 관심이 있다.

- 알저메인 스털링전(서브미션패)은 나에겐 웨이크업 콜이었다.

난 챔피언이 되고자하는 열망이 나를 지배하며 그것이 날 사로잡았고 나의 창의성을 앗아갔다.

이건 좋은 스트레스였지만 내 인생에 별로 도움이 안되는 불필요한 것이었다.

이것은 나를 약간 산만하게 만들었다. 

(알저메인 스털링과의 시합에 앞서 너무 긴장이 안되면서 시합에 들어갔을 때 초반 스털링의 페이스에 제대로 대응을 하지 못했다고 했죠.) 

 

관련 포스팅 : [UFC 인터뷰 소식] 코리 샌드하겐 : 알저메인 스털링전의 실수를 허용치 않을 것이다.


 물론 나는 세계 챔피언이 되길 원한다.

하지만 난 지금 최고의 선수들을 이기는 것이 더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것이 내가 프랭키 에드가전에 신난 이유다.

에드가전 승리는 후일 나의 벨트에 새겨질 V를 더욱 가치있게 만들 것이고, 내 커리어를 더욱 위대하게 만들 것이기 때문이다.

언젠가 내가 챔피언이 될테지만 그보다 지금은 최고의 선수들과 싸워 이기는데 더 관심이 있다.

이렇게 최고들을 이겨나가면 후일 내가 은퇴할 때 난 세계 최고 선수가 되어 있을 것이다. -#0207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