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지미 크루트 : 이 시합은 내가 떡상할 순간이야. 본문

카테고리 없음

[UFC 인터뷰 소식] 지미 크루트 : 이 시합은 내가 떡상할 순간이야.

평산아빠
반응형

지미 크루트 : 이 시합은 내가 떡상할 순간이야.

- 이 시합은 내가 요청한 시합이다.

내가 조니 워커와의 시합을 얻었을 때(3월 28일 시합 예정이었으나 캔슬)도 나는 앤소니 스미스전을 매치메이커에게 요청했다.

이 시합은 큰 기회를 얻기 위한 큰 진전이지만 전체적으로 보자면 작은 전진이다.

내 생각에 많은 탑레벨 선수들이 나같이 치고 올라오는 신예와 싸우길 원치 않는다.

이 시합은 내가 떡상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하지만 그것을 너무 많이 생각치 않는다. 

난 하기 위한 일이 있다. 앤소니 스미스전은 나에게 엄청난 도전이다.

그래서 내 일을 끝내 놓고 내가 떡상하는 순간을 즐길 것이다.

이번 시합 나의 예상은 '난폭하게 압도하기'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