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도날드 세로니 VS 패디 핌블렛 UFC272(3월 6일) 추진 중 / 마리나 호드리게즈 VS 얜 샤오난 UFC272(3월 6일) 격돌 / 맥켄지 던 VS 티샤 토레스 추진중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도날드 세로니 VS 패디 핌블렛 UFC272(3월 6일) 추진 중 / 마리나 호드리게즈 VS 얜 샤오난 UFC272(3월 6일) 격돌 / 맥켄지 던 VS 티샤 토레스 추진중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도날드 세로니 VS 패디 핌블렛 UFC272(3월 6일) 추진 중

- 패디 핌블렛을 단 2전째 만에 빅네임과 매치업을 시키는군요.

아무리 도날드 세로니가 폼이 많이 죽었지만 그래도 세로니를 라이트급에서 꺽는건 굉장한 의미가 있죠.

이 매치업에서 UFC의 패디 핌블렛에 대한 기대를 읽을 수 있네요.

 

맥켄지 던 VS 티샤 토레스 추진중

- 아직 날짜는 나오지 않았고 두 선수의 시합이 추진 중이라고 하네요.

두 선수 모두 마리나 호드리게즈에게 패배한 아픈 기억이 있죠.

 

반응형

 

마리나 호드리게즈 VS 얜 샤오난 UFC272(3월 6일) 격돌

- 마리나 호드리게즈가 싸울 상대가 사실상 요안나 옌드레이칙 밖에 없었는데 요안나는 빅파이트만을 주장하기에 매치업이 어려웠나 보네요.

결국 차선책으로 얜 샤오난과 붙게 되었군요.

얜 샤오난은 지난번 졸전을 만회하며 다시 타이틀 경쟁그룹에 들 좋은 기회가 왔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