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270 트윗 단신] 굉장히 좋은 컨디션으로 계체를 통과한 데이비슨 피게이레도 / 지난 시합보다 6파운드 줄인 프란시스 은가누 본문

MMA/MMA뉴스

[UFC270 트윗 단신] 굉장히 좋은 컨디션으로 계체를 통과한 데이비슨 피게이레도 / 지난 시합보다 6파운드 줄인 프란시스 은가누

평산아빠
반응형

 

728x90

굉장히 좋은 컨디션으로 계체를 통과한 데이비슨 피게이레도

- 몸짓, 표정, 눈이 들어간 정도, 바지를 벗을 때의 균형감, 포지 취할 때의 모습 등 확실히 기존과 확연히 다른 모습이네요.

이번에 확실히 감량이 잘된 느낌이네요.

과연 피게이레도가 부활할 수 있을지 내일 경기 매우 기대됩니다.

 

감량 문제로 아웃된 일리아 토푸리아

- 일리아 토푸리아가 감량 과정에서 문제를 일으키며 몸에 이상이 생겨 아웃되었다고 합니다.

9일짜리 급오퍼를 받고 들어온 상대 찰스 조르댄은 계체는 안했지만 자신은 145파운드를 만들었다고 얘기하네요.

 

메디컬 문제로 아웃된 호돌포 비에이라

- 비공개 메디컬 이슈로 인해 호돌포 비에이라가 아웃되면서 비에이라 - 터먼 카드는 캔슬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트레빈 자일스 - 마이클 모랄레스 카드가 메인카드로 승격했습니다.

 

프란시스 은가누 257파운드로 계체 통과

- 이는 미오치치와의 2차전보다 6파운드 가벼워진 체중으로 확실히 파워보다는 스피드에 집중한 모습이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