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에서 가장 많은 돈을 받는 선수 탑3 안에 드는 굉장히 좋은 재계약으로 잭팟을 터트린 호르헤 마스비달 / 웰터급 데뷔하는 케빈 홀랜드의 최근 사진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에서 가장 많은 돈을 받는 선수 탑3 안에 드는 굉장히 좋은 재계약으로 잭팟을 터트린 호르헤 마스비달 / 웰터급 데뷔하는 케빈 홀랜드의 최근 사진

평산아빠
반응형

웰터급 데뷔하는 케빈 홀랜드의 최근 사진

- 워낙 미들급에서도 마른 체형이여서 크게 사이즈가 줄어들었단 생각이 안드네요.

케빈 홀랜드의 웰터급 데뷔를 상당히 기대해왔던 저로써는 이번 시합 정말 기대되는 시합 중 하나입니다.

이 사진에 대한 댓글 중 가장 웃겼던게 "머리가 좀 더 커졌지만 넌 여전히 잘생겼어."네요.

 

UFC에서 가장 많은 돈을 받는 선수 탑3 안에 드는 굉장히 좋은 재계약으로 잭팟을 터트린 호르헤 마스비달

- 호르헤 마스비달의 매니저에 의하면 이번 계약은 UFC 역사상 가장 높은 금액의 계약 중 하나로 UFC 탑3 안에 드는 금액이라고 밝혔고,

호르헤 마스비달 역시 자신의 자식들이 죽을 때까지 돈걱정은 안하고 살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재계약을 기뻐하는 글을 남겼습니다.

마스비달은 재계약을 한지 2년도 채 되지 않아 다시 잭팟을 터트린 것으로 보아

콜비 코빙턴전을 성사시키려 UFC에서 꽤나 좋은 조건의 재계약을 제시한 것으로 보이네요.

그리고 당연히 코너 맥그리거가 가장 많이 받을테고 이번에 아데산야가 탑2 안에 드는 재계약을 했다고 하니 그 다음이 마스비달인가 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