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김종욱찾기 본문

문화생활/연극

김종욱찾기

평산아빠
반응형

영화 김종욱 찾기(공유, 임수정 주연)가 12월 09일 개봉합니다. 그래서 갑자기 생각났어요. 예전 뮤지컬 김종욱 찾기를 보고 썼던 후기가....

영화 김종욱 찾기에 대한 기대감을 조금더 높이기 위해 스포일러 없는 뮤지컬 김종욱 찾기의 후기를 공개하려 합니다.


간만에 재밌는 뮤지컬을 봤다.

역시나 나는 소극장 체질이다.

이번엔 특히 맨앞자리에서 처음으로 봤는데 확실히 맨앞자리다 보니 배우들의 표정 하나하나가 너무 잘 보여 좋았다.

그리고 역시나 맨앞자리에 앉다보니 배우와 악수도 하고 여자연기자는 나한테 와서 토하는 장면 연기하고 ㅋㅋㅋ

배우들의 노래실력은 조금은 떨어져 보였지만 여자배우 한애리의 연기가 너무 좋았고 2시간 내내 웃게해준 멀티맨의 연기는 발군이었다.

하나의 순정만화같은 혹은 이슬같이 맑고 예쁜 사랑얘기를 아기자기하게 잘 만든 느낌이다.

가장 웃겼던 것은 다한증 개그와 것또 잉글리쉬 ...

그리고 이런 대사가 기억에 남는다. "내가 죽도록 사랑했다고 생각했던 그녀에게 고백하지못한건 이제 와 생각해보면 용기가 없어서가 아니라 그만큼 절실하지않아서였던것 같아요"

앵콜 공연이 없어서 약간 아쉽고 자리가 불편해 두시간 내내에 허리를 비틀며 견뎌야 했지만 간만에 크게 웃고 신나게 박수친 재밌는 공연이었다.

그리고 역시나 이번에도 한애리의 팬이 되었다. 확실히 내가 직접가서 보는 배우에게는 더 정이 가는것같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