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정찬성, 김동현의 인기는 어느 정도일까? 본문

MMA/MMA뉴스

정찬성, 김동현의 인기는 어느 정도일까?

평산아빠
반응형

갑자기 UFC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김동현, 정찬성 선수의 인기가 어느 정도일지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구글 트랜드를 통해서 인기 검색을 해봤는데요(2012년 기준)

 

우선 UFC 챔피언들의 인기도를 검색해봤습니다.

 

1위가 벤 핸더슨이네요.

 

 

 

 벤 핸더슨과 우리나라 사람에게 인기가 있는 파이터 효도르, 크로캅, 쇼군, 반다레이 실바를 비교해봤습니다.

 

효도르가 1위군요

 

 

 

 

이제 효도르, 쇼군과 김동현, 정찬성을 비교해봤습니다.

 

우와 김동현 선수가 1위였습니다. 그것도 꽤 차이나네요.

 

 

 

그럼 김동현, 정찬성과 국민스타 박지성, 김연아를 비교해봤습니다.

 

역시나 그런 대스타와도 많이 차이나네요

 

 

 

마지막으로 국민스포츠 야구선수와 비교해봣습니다.

 

놀랍게도 류현진, 이승엽 보다도 인기가 좋네요 하지만 요즘 맹활약 중인 이대호와 역시나 국민스타 박찬호의 인기보다는 못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