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on FuelTV7 이후 이야기들 본문

MMA/MMA

UFC on FuelTV7 이후 이야기들

평산아빠
반응형

 

 

UFC on FuelTV7 보너스 내역(각 5만달러)


파이트 오브 나잇 : 톰 왓슨 VS 스타니슬라프 네드코프

서브미션 오브 나잇 : 헤난 바라오(def. 마이클 맥도날드 - 암트라이앵글 쵸크)

넉아웃 오브 나잇 : 톰 왓슨(def. 스타니슬라프 네드코프)



UFC on FuelTV7 입장관객 및 수입


입장관객 : 10,349명

입장수입 : $1.3 million

 


컵 스완슨 다음 상대로 정찬성 혹은 히카르도 라마스와 붙고 싶다!!

- 원래 붙을 예정이었던 데니스 시버는 이제 붙고 싶지 않다고 합니다. 


도미닉 크루즈의 빠른 회복을 바라는 헤난바라오

- 도미닉 크루즈가 빨리 회복되어서 빨리 시합을 하고 싶다고 합니다.  마이클 맥도날드전에 대해서는 그는 매우 강력한 오른손펀치를 가지고 있었기에 카운터를 훈련해왔고 세컨의 지시에 따라 움직였다. 마이클 맥도날드는 단지 넘어야할 또하나의 상대일 뿐이었고 나의 가장 터프한 시합은 다음 시합이 될 것이다.


도미닉 크루즈의 헤난  바라오와의 경기에 대한 예상


- 맥도날드는 바라오를 테이크다운시킬 수 없었고 테이크다운 디펜스를 할 수없었기 때문에 많은 기회를 내줬다. 하지만 나는 레슬링을 할 수 있고 나의 레슬링으로 바라오를 압도할 수 있다.

또한 나는 그의 앞에 서지 않을 것이며 나의 유니크한 움직임과 페인트 모션으로 그를 경기 내내 혼란스럽게 하며 전체 게임을 흔들것이다. 심지어 바라오는 나를 건들지도 못할 것이다. ㅡ,,ㅡ;

 

 

도미닉 크루즈의 복귀가 늦어진다면 다음 상대는 하파엘 아순사오가 되야한다고 아순사오의 형이 주장

 

- 마이크 이스턴을 이기며 좋은 위치에 오르게 된 하파엘 아순사오가 다음 타이틀을 노리네요... 하지만 페이버 - 멘지바의 경기 결과와 에디 와인 랜드가 있기에 아순사오의 바램은 물거품이 될 확률이 많습니다.

 

 

반응형
Comments